가정의 달 특별한 여수여행, 색다른 즐거움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호텔’
상태바
가정의 달 특별한 여수여행, 색다른 즐거움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호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0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의 인피니티풀 외에 8개의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 구비
2개의 인피니티풀 외에 8개의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는 라테라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라일락도 지고, 철쭉도 지고 이 봄도 서서히 물러갈 채비를 하는 가운데, 초여름을 연상시킬 만큼 낮기온이 올라가 국내여행자 사이에 여수여행 붐이 일고 있다.

낭만 도시 여수는 국민여행지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양한 관광명소를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여수해상케이블카, 해양공원, 오동도, 향일암, 금오도 비렁길, 여수세계박람회장, 진남관 등 남쪽 지방 컬러를 유감없이 느낄 수 있는 곳이 여수다.

풀장인가 바다인가. 여수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풀빌라펜션. 사진/ 라테라스

여수 여행은 볼거리가 많은 만큼 1박2일로 진행하는 것이 보통이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풀빌라펜션은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시내로부터 10분 내지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각지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아울러 2개의 인피니티풀 외에 8개의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어 여행 후 지친 심신을 풀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여수 핫 플레이스, 라테라스 풀빌라펜션은 여수바다를 끼고 자리 잡은 사계절 온수 수영장이 자랑이다. 이곳에서는 매일 버블파티가 열려 색다른 추억거리를 안겨준다. SNS 시대, 여수 여행 최고의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는 것은 안 비밀.

여수 라테라스 풀빌라펜션에서는 매일 버블파티가 열려 색다른 추억거리를 안겨준다. 사진/ 라테라스

아울러 라테라스 리조트에서는 여수여행을 계획 중인 여성 여행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LADY DAY’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한 달간 하루 5객실 한정으로 진행하는 ‘LADY DAY’ 이벤트는 여성 고객이 예약할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이다.

객실은 오션 스위트, 클럽호텔, 코브 스위트가 해당되며 최대 4인까지 예약 가능하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절호의 기회이다.

‘LADY DAY’ 이벤트는 여성 고객이 예약할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를 이룬다. 자료/ 라테라스

모던한 인테리어,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풀빌라펜션은 리조트 내에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수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준다. 프리미엄 레스토랑 ‘라벨라’, 2개의 인피니티풀, 8개 자쿠지스파, 사우나를 바탕으로 이번 주말에는 라테라스에서 휴식에 집중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