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뷔페부터 풀사이드 바비큐까지 특급호텔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상태바
디너뷔페부터 풀사이드 바비큐까지 특급호텔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시 푸드 디너 뷔페, 가성비 좋은 바비큐와 무제한 맥주까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르 스타일 헬시푸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완연한 봄날이 펼쳐지면서 루프탑이 인기몰이에 나섰다. 여기에 특급호텔 루프탑까지 가세하면서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기로 이름난 호텔루프탑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가정의 달 루프탑 디너 패키지’로 효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르 스타일 헬시푸드 (Le Style Healthy Food)’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남산과 명동 시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21층 르 스타일 루프탑 바 오픈과 함께 탁 트인 야외에서도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날로 무더워지는 시즌, 원기 회복에 좋은 낙지와 오리고기, 흑마늘 등을 활용한 맛있는 건강요리를 즐겨보자. 풍미가 좋은 마늘잼을 얹은 시저 샐러드와 매콤한 소스가 매력적인 문어 샐러드로 입맛을 돋우자. 또 이탈리아 스타일의 낙지 와사비와 매콤한 특제 양념으로 버무린 훈제오리구이로 나른한 봄날의 기력을 회복해보자.

호텔 루프탑에서 즐기는 가성비 좋은 바비큐와 무제한 맥주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스카이 비치‘에서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을 오는 17일 오픈 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스카이 비치(Sky Beach)‘에서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Rooftop Poolside BBQ)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금) 오픈 한다.

‘스카이 비치’의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Rooftop Poolside BBQ) 프로모션’에는 인원수 별 바비큐 플래터 제공 및 국산 생맥주 무제한 이용(24개월 이상~초등학생 이하, 소인은 소프트 드링크 1잔 제공)이 포함되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클럽 샌드위치·부리토·나초·일본식 규동과 냉라면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메뉴와 스낵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