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정의 달 맞아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가정의 달 맞아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 썸머 패키지, 카드 고객 전용 프로모션 등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이른 여름 휴가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6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나나랜드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각양각색 패키지로 고객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나나랜더를 위한 DIY 패키지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이른 여름 휴가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6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나나랜드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나랜드는 사회의 기준이나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 나만의 기준에 따라 긍정의 삶을 살아가는 트렌드를 일컫는다. 이렇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긍정하는 사람들을 ‘나나랜더’라고 하는데, 이번 패키지는 ‘나나랜더를 위한 DIY 패키지’다.

디럭스 객실에 사우나, 까밀리아 조식, 웨스틴클럽 조식, 웨스틴클럽 올데이 혜택 등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체련장∙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사우나와 웨스틴 클럽 혜택을 모두 즐기고 싶다면,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어린이도, 어른이도 즐거운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를 선보인다.

‘플레이모빌’은 상상력의 세계를 무한히 펼칠 수 있는 ‘역할 놀이’ 장난감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친구이자 어른이(어른·어린이의 합성어)의 덕심을 저격하는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3종을 준비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We Do 플레이모빌 스마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3인 가족 조식,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호텔 PB 브랜드 ‘H-셀렉트’의 비치볼, 모이스처 마스크 팩 5매, 그리고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과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세트를 증정한다. 가격 21만 9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We Do 플레이모빌 프리미엄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3인 가족 조식,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 ‘퓨토’의 어메니티 5종과 로션, 샴푸앤바스, 내추럴 비누로 구성된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한사토이 동물 인형, 시크릿 쥬쥬 말하는 공주 거울 등 프리미엄 기프트를 추가로 랜덤 제공한다.

카드 고객 전용 프로모션 진행

제주신화월드가 9일부터 하나카드 및 신한카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9 서머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9일부터 하나카드 및 신한카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9 서머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하나카드 고객들을 위해 ‘서머셋 패밀리 스플래시 패키지’와 ‘디스커버 제주 2박 패키지’ 프로모션 2종이 마련됐다. ‘서머셋 패밀리 스플래시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서머셋(이하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룸 1박과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 2매로 구성되며, 22만원(세금 포함)부터 예약할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파크사이드 다이닝’ 조식 뷔페를 1인당 5천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가 럭셔리 요트 관광의 대명사 ‘그랑블루요트’와 공식적으로 업무 협약을 체결 후 첫 공동 프로모션으로 기획된 ‘디스커버 제주 2박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이하 ‘랜딩리조트’) 슈페리어 룸 2박, ‘그랑블루요트’ 2인 탑승권, 푸조 렌터카 무료 이용권 등으로 구성되며, 28만6천원(세금 포함)부터 예약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랜딩다이닝’ 조식 뷔페를 1인당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메리어트 서머 딜라이트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딜럭스 룸 1박과 푸조 렌터가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되며, 18만7천원(세금 포함)부터 예약할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스카이 온 5 다이닝’ 조식 뷔페룰 1인당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 그룹 라운지 갤러리 오픈식 진행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지난 5월 2일 목요일, 호텔 1층 그룹 라운지에서 갤러리 오픈식을 진행했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지난 5월 2일 목요일, 호텔 1층 그룹 라운지에서 갤러리 오픈식을 진행했다.

이날 오픈식을 기점으로 롯데호텔 부산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호텔 정문에서 우측에 위치한 그룹 라운지에서 부산지역 작가 8인의 작품 25점을 전시한다.

전시에 활용된 그룹 라운지는 호텔 정문 우측에 위치한 공간으로, 단체 고객의 대기 장소 등으로 활용되던 공간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