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맞이 각양각색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맞이 각양각색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3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콘셉트룸 오픈, 기념품 상품 차별화 등
신라스테이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와 손잡고 '퓨어 그린룸'을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내츄럴한 이미지 더한 뷰티 콘셉트룸 오픈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primera)’와 손잡고 '퓨어 그린룸'을 선보인다.

'퓨어 그린룸'은 신라스테이의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프리메라의 내츄럴한 이미지를 결합해 만든 뷰티 콘셉트룸이다.

콘셉트룸은 호텔 객실의 정갈한 분위기에 테마가 있는 객실로 꾸민 것으로 일부 객실에서만 선보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객실에는 신선한 느낌을 주기 위해 화분을 비치하고 욕실문과 냉장고, 쿠션 등에는 다양한 식물 이미지를 프린팅 해 자연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내추럴 디퓨저 써니 시트러스 가든도 비치해 향으로도 콘셉트룸을 경험을 할 수 있게 했으며, 설치된 하얀 토끼 의자는 숲 속 동물이 뛰어 노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들을 위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욕실에는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비치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통해 프리메라 브랜드가 담고 있는 씨드(Seed)에너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서베이 이벤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분기 주제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서베이이벤트를 2019년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분기 주제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서베이이벤트를 2019년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1편은 호캉스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이용이 많아지면서 ‘내가 생각하는 호캉스’ 서베이로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진행되었으며, 호캉스의 인지여부부터 호캉스 이용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호텔 시설, 호텔의 위치, 동행자, 호캉스 이용 빈도 등에 대한 다양한 내용이 서베이가 진행되었다.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편은 ‘혼자어디까지 해봤니’서베이이벤트로 혼족, 일코노미 등 혼자 라이프에 대한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는 설문 조사가 진행된다. 혼자 카페 가기, 혼자 여행가기, 혼자 밥먹기, 혼자 영화관 가기 등 혼자 무엇까지 해봤는지에 대한 질문부터 혼자하기에 좋은 것 추천하기, 혼자 절대 못하는 것, 혼자 자주 가는 곳, 혼자일때 필요한 것, 혼자 놀 때 필요한 적당한 비용 등 약 10여개의 질문(기본 프로필 질문 제외)으로구성되었으며 설문 조사 결과 분석 후 6월 중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 혼족편’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혼자어디까지 해봤니’는 글래드 호텔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호텔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20명의 당첨자가 2019년 5월 2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체 제작 티셔츠 출시로 기념품 상품 차별화

제주신화월드는 개장 이래 최초로 자체 제작 상품을 출시하면서 고객들을 위한 기념품 및 선물 옵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개장 이래 최초로 자체 제작 상품을 출시하면서 고객들을 위한 기념품 및 선물 옵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5월 4일부터 신화테마파크 기프트 샵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주신화월드 티셔츠는 제주 고유의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티셔츠는 어린이용과 성인용 각2종씩 총 4종이다.

먼저, 어린이용 티셔츠는 신화테마파크의 상징적인 어트랙션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디자인과 ‘JEJU’ 영문 텍스트와 제주의 천혜 자연을 융합하여 아기자기한 레터링 디자인으로 표현한 2종이 출시된다.

성인용 티셔츠는 제주 전통 문화의 상징으로 통하는 돌하르방을 모티브로 ‘웃으며 살자’는 메시지를 담아 해학적으로 표현했다. 티셔츠 뒷면에는 ‘방긋 웃으면서 삽시다’를 제주어로 표현한 ‘빙세기 웃으멍 살게마씸’ 캘리그라피까지 새겨져 톡톡 튀는 개성을 선사한다. 어른용 티셔츠는 화이트 & 블루, 블랙 & 오렌지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 100개 여행지에서 주택 렌탈 프로그램 런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을 런칭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launched Homes & Villas by Marriott International)을 런칭했다.

본 프로그램은 메리어트의 주택 렌탈 이니셔티브로서 미국, 유럽, 카리브해 지역, 남미의100개 이상 여행지에 2,000개의 프리미엄 및 럭셔리 주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5월 둘째주부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적으로 큐레이트된 주택에서 숙박하며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여행지에서 다양한 니즈에 맞는 보다 많은 숙박 시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