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아일랜드, 봄맞이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상태바
구스아일랜드, 봄맞이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3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스아일랜드 클래식 라인 인기 제품과 전용잔으로 구성
구스아일랜드는 싱그러운 봄기운을 담은 봄맞이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사진/ 구스아일랜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는 싱그러운 봄기운을 담은 봄맞이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355ml 용량의 병맥주 3병과 구스아일랜드 전용잔으로 구성돼 패키지에 따라 구스아일랜드의 대표 맥주 ‘구스 IPA(Goose IPA)’와 ‘312 어반 위트 에일(312 Urban Wheat Ale)’로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미국 시카고의 도심을 담은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여기에 ‘구스 IPA 세트’에는 봄의 싱그러움을 드러내는 초록색 띠와 ‘312 어반 위트 에일 세트’에는 개나리를 연상시키는 노란색 띠를 둘러 도심 속에서도 완연한 봄의 기운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구스 IPA는 직접 재배한 5가지 홉을 사용한 영국식 인디아 페일 에일(India Pale Ale)로 진한 홉 향과 상큼한 과일 향이 쌉쌀한 끝 맛과 균형을 이뤄 IPA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부터 홉 매니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크래프트 맥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그레이트 아메리칸 비어 페스티벌(GABF)’, ‘호주 국제 맥주 품평회(AIBA)’, ‘월드 비어 컵 어워드’ 등 다양한 국제 맥주 대회에서 최다 메달을 독차지하며 IPA의 대표 맥주로 자리매김했다.

312 어반 위트 에일은 구스아일랜드의 시작점인 시카고의 지역 번호 ‘312’에서 제품명을 차용한 상쾌한 맛의 밀맥주다. 신선한 과일의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며, 깔끔하고 개운한 마무리로 모든 음식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각각 5.9%, 4.3%.

구스아일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수제맥주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품질, 가격은 물론 화사한 봄의 분위기를 담아낸 봄맞이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상쾌한 홉 향과 부드러운 풍미가 돋보이는 구스아일랜드 클래식 라인 2종과 함께 따사로운 봄날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스아일랜드 봄맞이 스페셜 패키지는 전국 롯데마트 주요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구스 IPA 세트’ 11,000원, ‘312 어반 위트 에일 세트’ 10,000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