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에 착륙한 세부 퍼시픽 항공, Feel the Phil!
상태바
인사동에 착륙한 세부 퍼시픽 항공, Feel the Phil!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4.25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eel the Phil’ 오프닝 이벤트 성황리 개최, 신개념 여행 체험 공개
세부 퍼시픽 항공이 4월 25일부터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필리핀 관광부 주관 체험형 포토 스튜디오 ‘Feel the Phil’에 참여한다. 사진/ 임요희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필리핀 최대 항공사, 세부 퍼시픽 항공(이하 세부 퍼시픽)이 4월 25일부터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필리핀 관광부 주관 체험형 포토 스튜디오 ‘Feel the Phil(필리핀을 느껴보세요)’에 참여한다.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필리핀 관광부가 필리핀을 대표하는 관광지를 부스로 제작해 다양한 소품과 함께 여행 화보와 같은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체험형 스튜디오다.

‘Feel the Phil’는 다양한 소품과 함께 여행 화보와 같은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체험형 스튜디오다. 사진/ 임요희 기자

필리핀광광부는 바콜로드의 가면 축제, 보라카이의 해변, 보홀의 초콜릿 힐, 세부의 바다 등 필리핀 대표 관광지로 꾸며진 총 8개 부스와 필리핀의 바닷속을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는 1개의 VR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행사가 열리는 4월 27~28일, 5월 4~5일 주말 4일간 인사아트센터 입구에 배치된 세부 퍼시픽 QR코드를 스캔하고, 응모권을 작성하는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보라카이(칼리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본 행사에 참여만 해도 세부 퍼시픽의 로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을 찾은 내외 귀빈. 사진 오른쪽에서 네 번째가 라울 주한 필리핀 대사, 두 번째가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청 한국지사장. 사진/ 임요희 기자

뿐만 아니라, 세부 퍼시픽은 Feel the Phil 이벤트의 메인 스폰서 중 하나로, 필리핀 관광부 포토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사진을 SNS 업로드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세부 퍼시픽 보라카이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필리핀 여행 관련 상품을 증정한다.

세부 퍼시픽 강혁신 한국 지사장은 “따뜻한 날씨로 설레는 봄날,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행복한 데이트를 꿈꾼다면 필리핀의 다양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Feel the Phil’ 포토 스튜디오를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

진짜 필리핀 여행을 온 것처럼 재미있는 사진을 남기는 것은 물론, 세부 퍼시픽 항공권 당첨의 기회까지 주어지는 이번 행사에서 봄날 짜릿한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경품 행사에서 참가자 여러 명에게 세부 퍼시픽 항공권이 증정됐다. 사진/ 임요희 기자

한편 세부 퍼시픽은 현재 필리핀 내 36개 목적지와 아시아, 호주, 중동, 미국 등 전 세계 26개의 목적지에 107개의 운항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인천에서는 마닐라와 세부, 보라카이(칼리보)를 매일 직항으로 연결하고 있다. 2017년 1억 5천만 명의 승객을 운송하였으며, 다양한 노선 확장과 항공기 업그레이드를 기반으로 2020년까지 2억 명의 승객을 운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