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SLH, 4월 신규 호텔 소개
상태바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SLH, 4월 신규 호텔 소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3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아웃포스트 앳 센토사, 더 셀리노 사우스 비치, 빌라 이리 등
아름다운 싱가포르 해협을 내려다 보는 언덕 위에 자리 잡은 성인 전용 호텔 더 아웃포스트 앳 센토사는 싱가폴의 대표 열대 해변인 실로소, 팔라완 그리고 탄종 비치 3곳과 인접해 있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SLH)는 봄의 설렘을 자극하는 세련된 디자인, 눈부신 수영장 그리고 그림과 같은 파노라마 뷰를 갖춘 3개의 새로운 호텔을 소개함으로써 전 세계 호텔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더 아웃포스트 앳 센토사 – 싱가포르 센토사 아일랜드

아름다운 싱가포르 해협을 내려다 보는 언덕 위에 자리 잡은 성인 전용 호텔 더 아웃포스트 앳 센토사(The Outpost at Sentosa)는 싱가폴의 대표 열대 해변인 실로소(Siloso), 팔라완(Palawan) 그리고 탄종(Tanjong) 비치 3곳과 인접해 있다. 식민지 시대의 군사 기지였던 센토사의 유산에 영감을 얻은 193개의 객실은 선명한 라인과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블랙&화이트의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통유리 창문을 통해 바다를 마주보는 상쾌한 객실에 머무른다면 외출시간에 아까움마저 들게한다.

고객들은 베개 미스트 키트, 맞춤형 차 또는 싱가포르의 대표 음식에서 영감을 얻은 쿠키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각 객실에는 고객의 취향에 맞는 와인, 스낵, 초콜릿을 고를 수 있는 맞춤형 미니바가 있다. 아마존 강과 터키 계단식 수영장에서 영감을 받은 미래 지향적 수영장은 파무칼레 풀(Pamukkale Pool), 레이지 리버 풀(Lazy River Pool), 어드벤처 풀(Adventure Pool) 그리고 칠드런 플레이 풀 (Children's Play Pool) 4곳으로 나뉘며 특히 파무칼레 풀은 수평선과 하나가 되는 인피니티 풀이다. 호텔의 루프탑에도 역시 새로이 자리 잡을 레스토랑과 바는 탁 트인 정망을 갖춘 혁신적인 레스토랑으로올해 말 오픈 예정이다.

더 셀리노 사우스 비치 – 미국 마이애미

1940년대 본래의 우아함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 셀리노 사우스 비치는 랜드마크인 파크 센트럴 호텔을 포함한 3개의 아르데코 양식의 빌딩을 다양한 맞춤 가구와 팝 컬러, 푸른 녹지가 있는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로 탈바꿈했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마이애미의 오션드라이브에 위치한 이 호텔은 미국의 유명영화 배우 보가트와 헤이워드와 같은 실버 스크린 스타들이 가장 사랑한 이 아르데코 보석은 오랫동안 마이애미의 오아시스와도 같은 존재였다. 1940년대 본래의 우아함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 셀리노 사우스 비치(The Celino South Beach)는 랜드마크인 파크 센트럴 호텔(Park Central Hotel)을 포함한 3개의 아르데코 양식의 빌딩을 다양한 맞춤 가구와 팝 컬러, 푸른 녹지가 있는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로 탈바꿈했다. 고급스러우며 친근한 루프탑 풀에서는 해변과 오션 드라이브의 마법과도 같은 전망을 제공한다. 마이애미의 새로운 핫스파이 될 이 호텔은 지중해 해산물을 메인 메뉴로 자랑하는 달리아(Dalia)와 로비 바를 오픈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새로운 향신료의 향이어우러진 독창적인 시즈널 칵테일을 비롯하여 시대를 초월한 고전적 칵테일까지 무엇이든 주문할 수 있다. 셀리노의 퍼블리카(Pubblica)레스토랑에서는 수제 장인이 만든 빵과 파스타등 오션드라이브에서 가장 풍성한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를 제공한다.

빌라 이리 – 캐나다 밴쿠버 아일랜드

해발 550미터의 오래된 숲에 둘러싸여있는 빌라 이리는 밴쿠버 아일랜드로 통하는 빅토리아 시에서 불과 30분 거리에 있는 산비탈에 위치한 느긋한 휴양지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해발 550미터의 오래된 숲에 둘러싸여있는 빌라 이리(Villa Eyrie)는 밴쿠버 아일랜드로 통하는 빅토리아 시에서 불과 30분 거리에 있는 산비탈에 위치한 느긋한 휴양지다. 코모 호수(Lake Como)에서 영감을 얻은 이 호텔은 차분한 현대식 인테리어와 이탈리아의 건축 양식을 융합했다.

투숙객이 빌라 프린시페일(Villa Principale)에 투숙하거나 빌라 시엘로(Villa Cielo)에 있는 6인용 펜트하우스를 빌린다면 그들은 안락한 필로우 매트리스, 고급 욕조 그리고 실내 벽난로에서부터 사니치 인렛(Saanich Inlet)dml 숨막히는 풍경을 자랑하는 개인 발코니까지 리조트 생활의 호화로움은 물론 가정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투스칸 스파(Tyscan Spa)는 매니큐어 및 페디큐어 라운지, 가스 벽난로와 라운지를 갖춘 3개의 릴렉스 트리트먼트 룸을 보유하여 고객의 여독을 풀어준다. Altbffod 교육을 받은 쉐프와 컬리너리 전문 팀으로 구성된 알피나 레스토랑(Alpina Restaurant)은 태평양 북서부 지역과 알파인에서 영감을 얻은 식사를 준비한다. 또한 알피나 레스토랑은 밴쿠버 아일랜드에 있는 최대 규모로 120개 이상의 와인 셀렉션을 제공하여 호텔을 벗어나지 않아도 모든 종류의 와인을 맛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