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에 몰아친 레트로 열풍
상태바
호텔업계에 몰아친 레트로 열풍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 목포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패키지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목포에서 ‘레트로 여행’ 패키지를 출시해 연중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 라한호텔 그룹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목포에서 ‘레트로(Retro) 여행’ 패키지를 출시해 연중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호텔 측은 패션, 식품업계에 이어 호텔업계에도 불어온 레트로 열풍을 반영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거리와 함께 레트로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최근 레트로 여행지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목포 지역의 관광자원을 연계한 패키지로 오직 호텔현대 목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지역 시그니처 패키지다.

이번 선보이는 ‘레트로 여행’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레트로 선물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레트로 선물박스에는 ‘유달동 사진관’ 흑백사진 촬영권 1매(2인 기준), 옛날 단팥빵 3개, 추억의 공기놀이 세트 그리고 목포 레트로 여행지도 등의 푸짐한 선물이 담겨있으며, 고객 체크인 시 프런트데스크에서 제공한다.

레트로 선물박스의 구성품 중 ‘흑백사진 촬영권’은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흑백사진 촬영으로 레트로 여행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흑백사진 촬영 전문 사진관인 ‘유달동 사진관’에서 촬영할 수 있으며 사진관은 목포근대역사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이 밖에도 1980년대 골목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시화골목’과 영화 1987의 촬영지로 유명한 ‘연희네 슈퍼’, 목포 최초의 서구적 근대건축물 ‘목포근대역사관’ 등 주요 관광지를 일러스트로 그려낸 레트로 여행지도와 옛날 단팥빵, 공기놀이 세트 등 레트로 여행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레트로 박스에 담겨져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시 ▲석식 뷔페 15% 할인 ▲목포 시내권 맛집 제휴할인 혜택 제공(호텔 별도문의) ▲남성 사우나 50% 할인 ▲두륜산케이블카 및 목포 관광유람선 25% 할인 ▲카트경기장 40% 할인 등 호텔 식음업장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