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속초 여행, 맛집에서 마무리
상태바
봄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속초 여행, 맛집에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에 떠나는 속초, 가족과 함께 가볼 만한 나들이 명소와 맛집
속초는 사계절 언제 찾아도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속초는 사계절 언제 찾아도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나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한 4월에는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즐기기 좋아 더욱더 많은 사람이 속초를 방문한다.

속초는 설악산을 비롯해 동해바다까지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다. 이와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이나 시설도 많아 가족 체험여행지로 제격이다.

특히 석봉도자기미술관은 속초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박물관으로 청초호, 영금정 등 속초 여행지와 인접한 명소로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도자기와 접목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다.

속초시 원암학사평길에 위치한 속초 얼라이브 하트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포토존으로 가득한 문화 놀이 공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시 원암학사평길에 위치한 속초 얼라이브 하트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포토존으로 가득한 문화 놀이 공간이다. 아이들과 함께 이색적인 사진을 찍으면서 여행의 즐거움은 물론 인생샷까지 남길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속초여행과 함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속초 미식이다. 속초에는 다양한 맛집들로 가득하지만 속초 영금정 인근에서는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판매해서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속초맛집추천 팔도게찜은 홍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속초에는 다양한 맛집들로 가득하지만 속초 영금정 인근에서는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판매해서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팔도게찜의 메인메뉴는 홍게 무한리필로 매일 아침 공수하는 신선한 홍게를 쪄내 입안 한가득 즐길 수 있다. 이런 까닭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홍게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서 인기만점.

홍게뿐만 아니라 대게, 킹크랩 세트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데, 세트의 경우 속초의 미식이 가득한 곁다림찬과 대게라면, 게딱지밥 등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곁다림찬에는 모둠회, 오징어순대, 소라 등 일품음식으로 가득한 속초영금정맛집이다.

팔도게찜은 대게, 킹크랩 세트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세트의 경우 속초의 미식이 가득한 곁다림찬과 대게라면, 게딱지밥 등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한편, 팔도게찜은 맛과 함께 분위기 좋은 실내 인테리어로 속초 데이트코스로도 좋다. 전 좌석 테이블석으로 먹기에도 편하고, 깔끔해 속초를 찾은 여행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속초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