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봄 여행 코스, 벚꽃과 함께 가볼 만한 맛집도
상태바
속초 봄 여행 코스, 벚꽃과 함께 가볼 만한 맛집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축제도 즐기고, 속초 명물 대게까지 함께 즐겨볼까?
강원도에서는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봄꽃축제로 가득해 여행자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4월 하면 가장 기대되는 것이 바로 봄꽃이다. 여행자마다 특별함이 가득한 여행지를 찾아 떠나고 있다. 특히 강원도에서는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봄꽃축제로 가득해 여행자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홍천에서는 비발디파크 벚꽃축제가 오는 6일부터 14일까지 펼쳐진다. 약 300m의 벚꽃길에는 왕벚나무 250여 그루가 화려하게 꽃을 피우고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동자동차, 오토바이, 세그웨이 등 봄기운 가득한 강원도를 즐길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홍천에서는 비발디파크 벚꽃축제가 오는 6일부터 14일까지 펼쳐진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원도 속초에서도 설악벚꽃축제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개최된다. 설악산로를 따라 열리는 설악벚꽃축제는 아름다운 꽃 터널을 이뤄 환상적인 자태를 뽐낸다. 뿐만 아니라 야간에는 조명과 어울려 화려한 야경을 연출해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해 4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속초맛집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속초는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즐비한데, 그중에서도 속초를 대표하는 대게맛집은 언제나 추천된다.

속초는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즐비한데, 그중에서도 속초를 대표하는 대게맛집은 언제나 추천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특히 속초맛집추천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속초에서도 수준 높은 게찜을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이다. 이런 까닭에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속초대게맛집으로 통한다.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무엇보다 대게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인기. 살수율이 높은 대게만을 엄선한 동명항게찜전문점은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손님이 직접 골라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속초동명항맛집이다.

살수율이 높은 대게만을 엄선한 동명항게찜전문점은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손님이 직접 골라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속초동명항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이곳에서는 대게를 맛보면 13여 가지 곁들임찬이 무료로 서비스로 제공되는데, 게라면, 오징어순대, 닭강정 등 한상 푸짐하게 차려져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특히 모둠회는 무한으로 리필해 고객의 만족도까지 사로잡은 속초맛집이다.

한편, 4월을 맞이해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예약 시 할인을 통해 대게를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