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속초 여행, 속초 맛집까지 함께 방문해볼까?
상태바
봄맞이 속초 여행, 속초 맛집까지 함께 방문해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하고 합리적인 대게와 무한리필 회를 선보이는 동명항게찜전문점
봄소식과 함께 속초에서는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을 맞이해 속초로 발걸음을 향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봄소식과 함께 속초에서는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속초 동명항에서는 봄기운 가득한 동해의 풍경과 함께 속초맛집이 많아 여행으로 속초를 찾은 여행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중 속초대게맛집으로 알려진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속초맛집추천으로 손꼽히는 대게전문점이다. 이곳에서는 대게와 홍게는 물론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 랍스타를 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속초 동명항에서는 봄기운 가득한 동해의 풍경과 함께 속초맛집이 많아 여행으로 속초를 찾은 여행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해 대게를 직접 선택해 맛볼 수 있는 것도 특징으로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어 더욱 믿을만한 속초맛집이다.

이곳은 서비스 음식도 특별한 일품요리가 제공되는 곳으로, 대게를 먹으며 13여가지 곁다림찬이 무료로 손질돼 여행자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게라면, 오징어순대, 감자떡, 닭강정 등 속초를 대표하는 미식을 통해 속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무한으로 리필되는 회는 동명항게찜전문점만의 자랑거리로 다양한 TV 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속초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특히 무한으로 리필되는 회는 동명항게찜전문점만의 자랑거리로 다양한 TV 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속초맛집으로 통한다.

한편, 속초맛집인 동명항게찜전문점에 방문했다면 대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딸랑무김치도 꼭 맛봐야 한다. 자칫 질릴 수 있는 해산물의 맛을 시원하게 잡아줘 동명항게찜전문점만의 자랑거리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