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적기’ 2월, 특급호텔 파격 할인
상태바
‘여행 적기’ 2월, 특급호텔 파격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1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호텔 할인 잇따라
트립닷컴은 2월 추천 여행지로 ‘대만’을 선정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겨울 막바지 특급호텔들이 파격 할인에 나서면서 여행객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대만 179개 인기 호텔 최대 73% 할인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2월 추천 여행지로 ‘대만’을 선정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2019년 매월 최적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트립닷컴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만 9개 지역 179개 인기 호텔을 최대 73%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트립닷컴 모바일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미식으로 알려진 대만의 호텔들은 맛있는 조식으로도 유명하다. 트립닷컴이 지난 1년간(2018년 2월-2019년 1월) 한국 여행객들이 예약한 대만 호텔을 분석한 결과, 대만 인기 호텔 상위 10곳 중 10곳 모두 ‘조식’과 관련해 높은 평점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1년 트립닷컴에서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예약한 대만 호텔 상위 10곳은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스프링 시티 리조트 ▲코스모스 호텔 타이베이 ▲더 그랜드 호텔 ▲타이베이 가든 호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그린 월드 호텔 중화 ▲쉐라톤 그랜드 타이베이 호텔 ▲코트야드 타이베이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 이다. 해당 호텔들은 모두 실제 숙박객들의 후기에서 ‘다양한 아침식사’, ‘맛있는 조식’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한편, 대만은 연중 따뜻한 날씨와 2시간 30분의 짧은 비행거리로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일본 못지않은 온천과 이국적인 풍경으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특1급호텔 한정 특가 기획전 열어

데일리호텔은 이달 25일까지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가격으로 무장한 특1급 호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인 <특1급 특가위크>를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이달 25일까지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가격으로 무장한 특1급 호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인 <특1급 특가위크>를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부터 일주일 간 최저 10만원대부터 시작되는 특1급 호텔 특가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2주동안 주차별 새로운 호텔 라인업이 오픈된다. 투숙 가능 날짜는 호텔별로 상이하며, 2월 말에서 3월 말까지 지정 가능하다.

12일부터 18일 기간 내 예약 가능한 호텔 라인업은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 하얏트 인천,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네스트 호텔이며, 19일부터 25일까지 예약 가능한 2차 특가위크 라인업은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2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특1급 호텔 투숙 기회에 더해 패키지별로 오션뷰 또는 상위 객실로의 룸 업그레이드와 조식, 디너, 수영장, 얼리버드 특가 등 혜택이 가득하다. 해당 혜택은 기획전 내 이벤트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간 내 부산을 여행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오션뷰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과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서울 도심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조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1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을 추천한다.

인피니티풀로 유명세를 누리고 있는 인천 네스트 호텔은 객실과 스트란트, 디너코스를 묶은 실속 패키지를 선보인다. 네스트 호텔의 경우 전용 5만원 할인 쿠폰이 적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