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떠나면 좋은 여행사 추천 해외여행지는?
상태바
2월에 떠나면 좋은 여행사 추천 해외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인도차이나 추천 · 롯데제이티비, 청정 여행지 기획전 등
연일 이어지는 한파와 미세먼지로 쉽게 지치는 요즘. 해외여행을 통해 일상의 활력을 되찾아보자.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연일 이어지는 한파와 미세먼지로 쉽게 지치는 요즘. 해외여행을 통해 일상의 활력을 되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많이 붐비지 않는 여행지로 떠나며 몸과 마음의 휴양을 줄 수 있는 여행지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보자.

참좋은여행, 추위 피해 떠나는 ‘인도차이나’ 인기

참좋은여행이 올해 1월과 2월 인기 여행지는 인도차이나라고 발표하며, 가볼 만한 곳을 추천했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올해 1월과 2월 인기 여행지는 인도차이나라고 발표하며, 가볼 만한 곳을 추천했다. 참좋은여행이 2019년 1~2월 선행 예약 자료 따르면 가장 많은 모객 인원을 달성한 지역은 인도차이나(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태국, 미얀마 등)이다.

인도차이나 지역은 지난해 1~2월에도 가장 인기 있었던 여행지로, 겨울인 한국과 달리 따뜻한 기후와 더불어 가까운 거리, 합리적인 가격 등이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요인으로 자랑한 것으로 보인다.

그중에서도 올해 역시 베트남 다낭은 단연 최고의 인기다. 특히 다낭의 근교 도시인 호이안, 후에 등도 함께 돌아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의 패키지가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이와 함께 지중해/인도/아프리카 지역은 전년 1~2월 대비 가장 큰 성장세를 보여 2019년 신규 여행 핫플레이스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롯데제이티비, 미세먼지 탈출 청정 여행 기획전

롯데제이티비는 미세먼지와 추위를 피해 떠날 수 있는 청정 여행 기획전을 오픈하고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사진/ 뉴질랜드 관광청

롯데제이티비는 미세먼지와 추위를 피해 떠날 수 있는 청정 여행 기획전을 오픈하고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뉴질랜드와 그리스, 팔라완 등 세계적인 청정지역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기획전 내 상품을 예약하면 기프트팩과 와인, 와이파이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더불어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그리스 일주 9일 상품을 예약하면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김해공항에서 사용 가능한 라운지 이용권이 제공된다.

기획전 인기 상품 중 하나인 그리스 일주 상품은 아테네 직항인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를 탑승하는 상품으로 산토리니 2박, 미코노스 섬 관광 등 타사와는 차별화된 일정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비즈니스 항공으로 떠나는 북유럽 상품은 기내용 와이파이 4시간 이용권이 증정해 한 층 더 품격 있는 북유럽을 경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