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시애틀의 BEST 5 호텔
상태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시애틀의 BEST 5 호텔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5.07.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앤레저, '2015 세계 BEST 500 호텔' 발표

[트래블바이크뉴스]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시애틀의 호텔들이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인 '트래블앤레저(Travel+Leisure)'가 선정한 ‘2015 세계 BEST 500 호텔’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얻었다.

선정 기준은 호텔의 가치, 서비스, 음식, 그리고 디자인 등과 같은 특징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호텔 경험에 점수를 매겨 전 세계 호텔을 평가한다. 트래블앤레저 독자들이 직접 심사한다는 점에서, 여행업계에서는 이에 선정되는 것을 최고의 명예 중 하나로 여긴다.

매력적인 도시 시애틀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래 호텔들을 눈여겨보자. (사진은 시애틀 best 5로 선정된 호텔들의 각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음)

고급스러움을 찾는 여행객을 위한 ‘포 시즌스 호텔 시애틀(Four Seasons Hotel Seattle)’

엘리엇 베이와 퓨젯 사운드의 아름다운 경치를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한적하게 즐길 수 있다. 워싱턴 주의 유일한 포브스 5성급 호텔로서,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은 격조 높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합리적인 선택을 위한 ‘호텔 1000(HOTEL 1000)’

시애틀의 중심부에 있는 ‘호텔 1000(Hotel 1000)은 럭셔리한 객실과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개인 기호에 맞춘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시애틀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시애틀의 아름다운 장소를 찾는 여행객을 위한 인 앳 더 마켓(Inn at the Market)

2015년에 새롭게 단장한 인 앳 더 마켓은 유명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바로 앞에 있는 유일한 호텔이다. 북서양의 모던 퍼시픽 스타일을 제공하며 시애틀 유명 레스토랑과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둘러싸여 있다. 

역사적인 아름다움을 중요시하는 여행객을 위한 페어몬트 올림픽 호텔(Fairmont Olympic Hotel)

페어몬트 올림픽 호텔은 시애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역사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이자 시애틀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다. 시애틀 다운타운 내 편리한 위치에 있어,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과 많은 관광지를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자연적인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을 위한 윌로우즈 로지(Willows Lodge)

윌로우즈 로지에서는 북서양 최고의 휴식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벽난로와 거품 욕조가 구비된 편안한 객실과 스위트 룸, 레스토랑과 그에 맞는 와인 저장고, 세계적인 스파, 그리고 친숙하고도 배려 깊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