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칭차이나 ‘중국어자격증’ 신년맞이 62% 중국어양성과정 통큰할인
상태바
티칭차이나 ‘중국어자격증’ 신년맞이 62% 중국어양성과정 통큰할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100% 온라인으로 중국어강사자격증 취득할 수 있어
티칭차이나 사이트에서 2019년 기해년 신년맞이 통큰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 티칭차이나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티칭차이나 사이트에서 2019년 기해년 신년맞이 통큰 할인을 진행한다. 무려 62% 할인 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중국어자격증 과정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티칭차이나는 중국어자격증 취득사이트로 온라인을 통해 중국어강사양성과정 자격증과 더불어 어린이중국어지도사자격증(아동중국어지도사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티칭차이나 사이트를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수많은 수강생이 만족해하는 것은 물론 자격증을 잘 활용하고 있다. 중국어강사로서 중국어강사양성과정 자격증과, 어린이중국어지도사 자격증은 전문성을 갖추는 데 꼭 필요한 요소이다.

티칭차이나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100%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는 중국어강사자격증 사이트이다. 티칭차이나 중국어강사사이트(중국어교사사이트)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준비를 할 수 있다.

예전에는 대부분 오프라인에서 중국어관련자격증을 취득했지만 이제는 온라인으로 취득하는 시대이다. 할인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티칭차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