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내는 방법은?
상태바
긴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내는 방법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4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뱅드매일 와인세트 42종 출시
레뱅드매일은 42종의 와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진/ 레뱅드매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4박 5일의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매일유업 관계사 레뱅드매일은 42종의 와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족과 친구, 은사 등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기도 좋고 긴 연휴를 더욱 즐겁게 즐기는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다.

프랑스에서 코카콜라만큼이나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명성을 떨치는 ‘로쉐 마제’ 와인 2종을 만나볼 수 있는 ‘로쉐 마제 세트’와 매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얄리 레세르바 세트’, 올드바인의 특별한 풍미를 자랑하는 ‘델리카토 날리헤드 세트’ 등이 주요 와인 세트로 꼽힌다. 프랑스, 스페인, 호주, 칠레, 미국의 다양한 와인들을 금액 대 별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프리미엄 브랜드인 ‘앙또냉 X.O.’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귀한 와인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와인 세트가 있다. 전 세계 6천병 한정 생산된 샴페인 ‘오마쥬 아 윌리엄 도츠’, 미국 부띠끄 와이너리 ‘끌로 뒤 발’의 최상위 와인인 ‘끌로 뒤 발 쓰리 그레이시스’와 ‘파리의 심판 1위 와인 ‘끌로 뒤 발 스택스 립 까베르네 소비뇽’ 역시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레뱅드매일 추석 와인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및 역삼 레뱅숍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9월 28일, ‘옥산가와 함께 달빛걷기’ 열려

오는 28일(금) 춘천 옥광산에서는 ‘옥산가와 함께 달빛걷기’가 열린다. 사진/ 대일생활건강

오는 28일(금) 춘천 옥광산에서는 ‘옥산가와 함께 달빛걷기’가 열린다.

춘천 옥산가(춘천시 동면 금옥길 228)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동면 월곡리와 ㈜옥산가, 대일생활건강(주)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옥광산 제2주차장에서 세월교를 5.6km 왕복하는 이번 걷기는 ▲옥산가 시화전 ▲오메가포스 쿠루 댄스팀 ▲달보드레 합창 ▲마술사 조정래 공연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또한, 달빛걷기를 사전 접수한 선착순 700명에게 야광팔찌, 옥정수, 다용도볼, 옥비누를 지급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어린이 참여자들도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15m*5m 크기의 공기주입 놀이기구인 ‘에어바운스’를 설치하여 무료로 운영한다. 에어바운스를 초함한 부대행사장 시작은 15:00부터, 본 행사인 달빛걷기는 19:00부터 진행된다.

부대행사 진행 및 에어바운스 설치와 더불어 ▲옥산가 가로세로 낱말 퍼즐 ▲옛날과자 및 옛날 장난감 판매 ▲추억의 뽑기 ▲민속놀이 등 옛 향수를 추억할 수 있는 ‘옥산가 작은 행사장’도 마련되어 볼거리를 더한다.

‘선물 증정 이벤트’는 달빛걷기 신청 접수 시 배부한 ‘등번호’를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TV, 자전거, 옥팔찌 등 6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