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가볼만한 강릉 힐링 여행지, 가볼만한 맛집은?
상태바
가을에 가볼만한 강릉 힐링 여행지, 가볼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 커피거리, 용연 계곡, 노추산 모정탑 등 강릉 추천 여행지
올여름 가장 뜨거웠던 여행지였던 강릉은 가을이 찾아오며 여름과 다른 매력으로 여행자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 강릉으로 힐링 여행을 찾아 떠나오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올여름 가장 뜨거웠던 여행지였던 강릉은 가을이 찾아오며 여름과 다른 매력으로 여행자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강릉시 창해로에 위치한 안목해변에서는 가을의 선선한 바람과 함께 커피 향기를 마음껏 맡을 수 있어 힐링여행지로 제격이다.

강릉시 창해로에 위치한 안목해변에서는 가을의 선선한 바람과 함께 커피 향기를 마음껏 맡을 수 있어 힐링여행지로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강릉 커피거리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커피 축제를 열고 다양한 풍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특별한 가을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축제를 즐기지 않더라도 우리나라 커피 1세대로 꼽히는 커피 명인들이 만드는 커피전문점에서 강릉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용연 계곡은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계곡으로 여름과 다른 풍경으로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워낙에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명소이다시피 명승 제106호로 지정하고 있다.

용연 계곡은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계곡으로 여름과 다른 풍경으로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이름 그대로 계곡 내의 소는 용이 하늘로 승천했다는 전설이 남아있어 신비로움을 자아내는데, 이 일대의 하천지역은 지질학적으로, 지형학적으로도 가치가 있어 강릉의 중요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강릉 커피 힐링로드에 위치한 노추산 모정탑은 가을의 풍경과 독특한 이야기를 담은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 노모가 돌탑을 쌓아 가정의 평화를 기원한 것이 강릉 대표 명소로 자리잡게 되었다.

강릉 커피 힐링로드에 위치한 노추산 모정탑은 가을의 풍경과 독특한 이야기를 담은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킹 코스는 단풍숲을 1.2km 정도로 왕복 1~2시간이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 힐링 여행 코스이다.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는 소원 우체통이 있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편지를 쓰는 낭만도 즐길 수 있다.

가을 힐링 여행지도 강릉도 방문하고 특별한 강릉의 미식도 맛보도록 하자. 강릉에서는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게가 특별한 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는 주문진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는 주문진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이런 까닭에 신대게나라는 복잡한 유통과정이 없어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강릉맛집으로 유명하다.

더불어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러시아와 노르웨이산 대게를 직수입해 복잡한 유통 과정 없이 마진폭을 줄여 각 등급별로 최고 품질의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이다. 또한 신대게나라는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영덕 등 강원도 최고 규모급 전국 유통망을 갖춘 맛집으로 신뢰할만한 강릉맛집이다.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러시아와 노르웨이산 대게를 직수입해 복잡한 유통 과정 없이 마진폭을 줄여 각 등급별로 최고 품질의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대형수족관에서 손님이 직접 대게를 골라 선택할 수 있고, 최신식 인덕션을 설치해 식사하는 동안 대게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주문진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대형수족관에서 손님이 직접 대게를 골라 선택할 수 있고, 최신식 인덕션을 설치해 식사하는 동안 대게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주문진 맛집이다.

강릉 맛집 신대게나라는 샐러드, 물회, 연두부, 해산물, 튀김, 오징어순대 등 다양한 곁들임찬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신대게나라에서는 점심메뉴도 마련해 합리적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어 강릉을 찾은 여행자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강릉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