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걷기 좋은 길로 힐링여행, 가볼만한 조양동 맛집은?
상태바
속초 걷기 좋은 길로 힐링여행, 가볼만한 조양동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가볼 만한 곳, 설악산 자생식물원, 속초등대전망대길, 아바이마을갯배길 등
아바이마을갯배길은 추억과 낭만이 공존하는 길로 드라마 가을동화와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촬영지로 유명해졌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 속초는 힐링여행지로 가득한 여행지이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여행자들이 일상 속 여유를 즐기기 위해 속초를 방문한다.

속초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을 거닐며 고즈넉한 풍경을 즐기기 좋은 여행코스가 많은데, 그중에서 속초시 바람꽃마을길에 위치한 설악산 자생식물원이 있다.

강원도의 자연생태학습장으로 활용되는 설악산 자생식물원은 설악산 자생 및 희귀식물 5만여 본이 식재된 강원도 최대의 자생식물원이다.

속초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을 거닐며 고즈넉한 풍경을 즐기기 좋은 명소가 많은데, 그중에서 속초시 바람꽃마을길에 위치한 설악산 자생식물원이 있다. 사진/속초시청

뿐만 아니라 여행자들도 쉽게 설악산의 자연을 배울 수 있도록 숲 체험·산림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우리 식물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속초의 명소이다.

더불어 아름다운 속초의 항구를 둘러보는 미항길도 속초를 찾았다면 빼놓을 수 없는 가볼만한 곳이다. 속초의 미항길은 봉포해변에서부터 속초 등대 전망대, 영금정으로 이어지는 속초등대전망대길과 영금정부터 청호동 갯배, 아바이마을 그리고 대포항으로 이어지는 아바이마을갯배길이 있다.

아름다운 속초의 항구를 둘러보는 미항길도 속초를 찾았다면 빼놓을 수 없다. 사진/ 속초시청

속초 등대 전망대길은 속초여행의 필수코스를 둘러볼 수 있으며, 풍경에 막힘이 없어 속초의 풍경을 즐기기 제격이다. 특히 속초시가지가 훤히 보이는 속초등대전망대에 오르면 동해바다와 설악산은 물론, 금강산까지 조망할 수 있다.

아바이마을갯배길은 추억과 낭만이 공존하는 길로 드라마 가을동화와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촬영지로 유명해졌다. 옛 모습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아바이마을 골목길은 소박한 포구의 어촌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속초의 미식으로 힐링여행 코스를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많기로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가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조양동 맛집 DB

이렇듯 속초의 힐링여행지도 방문하고, 속초의 미식으로 여행코스를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많기로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가 있다.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대게 맛있게 찌는 법으로 특허를 보유한 대게 전문점이다. 이런 까닭에 속초 현지인은 물론 여행자도 즐겨 찾는 속초 대게 맛집이다.

특허대게는 선주 직거래를 통해 품질 좋은 대게를 공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대게찜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당일 시세를 공시해 신뢰할 수 잇는 속초 대게 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조양동 맛집 DB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대게를 일반적인 찜기가 아닌 압력솥으로 찌는데, 압력솥에 찐 대게는 식감이 쫄깃해지고 고소한 맛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대게는 선주 직거래를 통해 품질 좋은 대게를 공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대게찜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당일 시세를 공시해 신뢰할 수 잇는 속초 대게 맛집으로 통한다.

속초 조양동 맛집인 이 집은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곁다림찬도 제공되고 있다. 더불어 대게찜을 모두 손질해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조양동 맛집 DB

속초 조양동 맛집인 이 집은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곁다림찬도 제공되고 있다. 더불어 대게찜을 모두 손질해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허대게는 대게찜 이외에도 킹크랩, 랍스타, 붉은대게 등 다양한 게찜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직접 수족관에서 대게를 고를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속초 대게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