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맞춤예복 전문점에서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맞춤정장, 맞춤예복 전문점에서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1.2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맞춤정장 HK테일러청담, 합리적인 할인 이벤트 진행중
'HK테일러청담점'에서 고객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해 제작된 맞춤 정장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 HK테일러청담점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요즘 많은 남성이 스타일과 개성을 중요시하면서, 예복은 물론 비즈니스 정장도 사이즈와 스타일에 맞춰 맞춤 정장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많은 맞춤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남성 토탈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청담점이 올바른 맞춤정장 선택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자 한다.

HK테일러 청담점 관계자는 "맞춤 정장은 같은 원단이라고 해도 결과물은 다르다."고 말한다. 아무리 좋은 준비물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누가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서 결과물은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맞춤 제작된 정장의 퀄리티 즉, 품질을 꼼꼼히 따져봐야 하며, 맞춤 정장은 고객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하여 제작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슬림하게만 제작되는 맞춤 정장이라고 한다면 기성복의 작은 치수의 옷과 별반 다르지 않을 것이다. 입는 사람의 체형을 고려해서 제작해야 비로소 맞춤 정장이라 할 수 있다.

HK테일러 청담점은 자체 직영제작소 운영을 통해 수미주라공정은 물론 비스포크공정 등을 이용 가능하며,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스타일과 체형을 고려한 맞춤 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한편, HK테일러 청담점은 현재 양질의 맞춤 정장과 맞춤 코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F/W 시즌 이벤트와 웨딩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자체 제작한 HK패브릭과 제일모직 원단을 비롯하여 수입 원단으로는 이태리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로로피아나, 영국 테일러&롯지, 스카발, 홀랜드앤쉐리 등 원단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정장 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