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석 득녀, ‘응원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건강’
상태바
조석 득녀, ‘응원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건강’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0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석 득녀. 사진 출처/ 조석 SNS

[트래블바이크뉴스]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작가 조석의 득녀 소식이 화제다.

조석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짠, 응원해 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건강(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딸의 발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어 팬들의 댓글에 “아! 딸입니다” “원래 다 이렇게 못생겼나 걱정이네” “애기가 째려보는데 겁에 질리네요” “다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뭘 기사까지” 등의 재치있는 답변을 남겼다.

한편, 조석은 포털사이트 웹툰 코너에서 ‘마음의 소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작가다.

특히, 조석의 ‘마음의 소리’가 시트콤으로 제작된다고 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연출은  MBC 시트콤 ‘하이킥’시리즈와 ‘크크섬의 비밀’, tvN 시트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생초리’ 등을 연출한 김영기 PD가 맡아 올 가을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전해진다.

조석 득녀소식에 네티즌들은 “조석 득녀, 축하드려요” “조석 득녀, 시트콤 기대된다“ “조석 득녀, 마음의 소리 즐겨보고 있음” “조석 득녀, 아가 발이 정말 작네요” “조석 득녀, 지금은 못생겼지만 곳 이뻐질거예요” “조석 득녀, 마음의소리 시트콤 빨리 보고 싶다” “조석 득녀, 앞으로 나올 새캐릭터는 누구?” 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