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오사카, 부산-오사카 신규 노선 특가판매
상태바
제주-오사카, 부산-오사카 신규 노선 특가판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신규 취항 기념해 4월 24일부터 5월 15일까지
티웨이항공은 제주-오사카, 부산-오사카를 오가는 새로운 신규 노선을 취항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은 제주-오사카, 부산-오사카를 오가는 새로운 신규 노선을 취항한다.

새롭게 취항하는 두 노선의 개발은 대구국제공항과 무안국제공항, 광주공항에 이어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인 제주와 부산을 통해 내·외국인 관광객의 원활한 수송을 지원하는 교두보가 되기 위해서다.

​이번 신규 노선은 중국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영향으로 중국 지역 노선에 대한 불안정성이 커진 가운데, 새로운 시장 개척을 통한 안정적인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티웨이항공은 일본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이자 현재 인천과 대구에서 출발하고 있는 오사카(간사이 공항)노선의 제주·부산발 노선 신규 취항에 들어간다.

제주-오사카 노선은 6월 30일부터 매일, 부산-오사카 노선은 7월 1일부터 주 4회(화, 목, 토, 일) 운항을 시작한다. 90분 정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오갈 수 있는 두 노선은 내국인은 물론 일본인에게도 보다 여유롭고 매력적인 요소이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관련 특가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부산 출발 6만 4200원~, 제주 출발 7만 4200원부터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