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터키항공, 유럽금까기 최우수 원정대원 시상
상태바
내일투어-터키항공, 유럽금까기 최우수 원정대원 시상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2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키항공 비즈니스 왕복항공권과 트로피 증정
내일투어는 지난 19일 서울 본사에서 ‘유럽금까기100인원정대-최우수원정대원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내일투어는 지난 19일 서울 본사에서 ‘유럽금까기100인원정대-최우수원정대원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내일투어와 터키항공이 공동으로 진행한 ‘유럽금까기100인원정대’ 이벤트의 참가자 중 온라인상에 양질의 유럽개별여행 후기를 생산한 최우수 원정대원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수한 콘텐츠와 성실한 포스팅으로 심사위원단의 높은 점수를 받은 정호진 씨가 최우수 원정대원으로 선정되며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항공권을 받았다.

시상식과 함께 작년 8월부터 올해 1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유럽금까기100인원정대 이벤트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약 17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00명의 원정대원들은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해 프라하, 비엔나, 몰타를 시작으로 런던, 바르셀로나, 로마 등 유럽의 13개 도시를 개개인의 취향대로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여행했다.

약 6개월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블로그 지원 포스팅 1647건, 블로그 여행후기 포스팅 546건, 인스타그램 포스팅 897건 등 총 3090건에 이르는 콘텐츠를 온라인상에 생산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인 유럽 여행 후기를 더 많은 이들과 자유롭게 공유하고 터키항공과 내일투어의 개별자유여행상품 ‘금까기’의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다.

내일투어 박종대 이사는 “유럽금까기100인원정대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던 데에는 원정대원들이 즐거운 여행을 하고 각자의 미션을 성실히 수행해 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터키항공과 함께 유럽개별자유여행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