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 허영만展 전시 문화 패키지
상태바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 허영만展 전시 문화 패키지
  • 김지수
  • 승인 2015.06.0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오는 7월 19일까지 허영만의 만화 인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창작의 비밀 전시를 포함한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오는 7월 19일까지 허영만의 만화 인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창작의 비밀 전시를 포함한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르네상스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 김지수 기자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유명 만화가 허영만(타짜, 각시탈, 식객 등 유명 만화가)의 만화 인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40주년 기념 ‘창작의 비밀’ 전시를 포함한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오는 7월 19일까지 선보인다.

허영만의 ‘창작의 비밀’ 전시전을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한국 만화의 역사를 돌아볼 수 있는 전시 및 이와 관련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다.

‘허영만展 전시 문화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무료 2인 조식 제공, 허영만展 ‘창작의 비밀’ 2인 티켓 제공, 객실 내 인터넷 무료 제공, 실내 수영장 이용,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이용 또는 사우나 2인 50% 할인을 포함하여 18만 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부터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허영만 화백의 그림일기 또는 여행일기 중 1개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더불어 르네상스 서울 호텔 로비층에 허영만의 만화 역사와 대작을 눈으로 직접 감상하며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한정 기념품을 전시 및 판매 예정이다.

기념품으로는 대도록, 도서류, 문구류 또는 식객에서 볼 수 있었던 장(고추장, 된장 등)류를 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8천 원 ~ 3만 원(10% 부가세 포함)이다. 문의 및 예약은 02-2222-8500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머 패키지 ‘블루 인 더 시티(Blue in the City)’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블루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도심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블루’를 콘셉트로 한 서머 패키지 ‘블루 인 더 시티(Blue in the City)’ 서머 패키지를 오는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블루 인 더 시티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세 가지 타이프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패키지 선택 및 기간에 따라 25만 원부터 시작한다.

이번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머 패키지 ‘블루 인 더 시티’의 가장 큰 특징은 블루칼라의 아이템 선물, 미술(모딜리아니 展 )과 음악(십센치와 옥상달빛 ‘서머 아트 페스티벌’ 공연)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 신세계 그룹의 쇼핑 혜택으로 구성되었다는 점이다.

가격은 25만 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기간별로 패키지 금액 상이)이며, 예약 및 문의는 02-317-0404

♦ 롯데호텔월드,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패키지’

►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은 오는 6월 10일부터 9월 13일까지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는 오는 6월 10일부터 9월 13일까지 뮤지컬의 감동을 호텔에서 이어갈 수 있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35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수퍼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롯데호텔월드 더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R석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39만 원부터 마련되는 ‘스타 패키지’는 디럭스 클럽 객실 1박에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클럽라운지 이용 2인, 뮤지컬 R석 관람권 2매,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1회가 포함된다. 상기 패키지 모두 1인당 3만 원을 추가하면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VIP석으로의 변경이 가능하다.

65만 원부터 판매되는 ‘레전드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 클럽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이용 2인, 뮤지컬 VIP석 관람권 2매,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1회가 준비된다. 상기 패키지에 5만 원을 추가하면 패밀리 트윈 객실로의 업그레이드가 제공돼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상기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이며, 문의 및 예약은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 02-411-7777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