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W서울 워커힐, 쿨한 도시탈출 서머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 단신] W서울 워커힐, 쿨한 도시탈출 서머 패키지 출시
  • 김지수
  • 승인 2015.06.02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 서울 워커힐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쿨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은 W 원더풀룸. 사진 제공/ 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쿨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은 W 원더풀룸. 사진 제공/ W 서울 워커힐

[트래블바이크뉴스] 김지수 기자  W 서울 워커힐은 2015년 “PLAY THIS SUMMER @ W”라는 테마로 도심 속에서 즐기는 쿨한 여름 패키지들을 선보이며,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일리쉬한 비치백과 비치볼을 선물로 제공한다.

2015년 W 서울 워커힐의 여름 패키지는 고객의 취향과 여행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다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칠 아웃(Chill Out) 패키지

올해 성급히 다가온 여름을 시원하고 실속있게 보내길 원하는 트렌드 리더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2인 뷔페스타일 아침 식사, ‘우바(WooBar)’에서 즐기는 W스타일 빙수인 우빙수 (Woobingsu/1개), 실내 수영장 ‘웻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입장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W 비치백과 비치볼 세트가 선물로 제공되며,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 시 20% 할인, ‘나무(Namu)’와 ‘키친(Kitchen)’에서의 식음료 15% 할인과 ‘어웨이스파(AWAY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혜택을 준다. 이용 가능한 기간은 6월 26일~9월 6일, 가격은 28만 9,000원부터.

스테이 쿨(Stay Cool) 패키지

라이브 DJ음악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우바에서 젊은 감각으로 여름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2인 뷔페스타일 아침 식사(WooBar)’에서 즐기는 여름 칵테일 1잔 (2인), 실내 수영장 ‘웻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입장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W 비치백과 비치볼 세트가 선물로 제공되며,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 시 20% 할인, ‘나무(Namu)’와 ‘키친(Kitchen)’에서의 식음료 15% 할인과 ‘어웨이스파(AWAY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혜택을 준다. 이용 가능한 기간은 6월 26일~9월 6일, 가격은 29만 4,000원부터.

이스케이프(Escape) 패키지

한여름의 더위를 식혀줄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 입장과 함께 풀 사이드 뷔페 2인 디너가 포함되어 있다. 원더풀 룸에서 1박과 2인 뷔페스타일 아침 식사, 실내 수영장 ‘웻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입장 그리고 W 비치백과 비치볼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야외 수영장에서 간단한 간식거리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카페 ‘W 테이스티 박스 (W Tasty Box)’를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워커힐 리버파크 추가 이용 시 20% 할인, ‘나무(Namu)’와 ‘키친(Kitchen)’에서의 식음료 15% 할인과 ‘어웨이스파(AWAY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혜택을 준다. 이용 가능한 기간은 7월 4일~8월 30일, 가격은 41만 6,000원부터.

모든 패키지는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고, 주말 및 성수기는 추가 요금 적용되며, 문의 및 예약은 W 서울 워커힐 02-2022-0000 또는 웹사이트 www.wseoul.com 을 통해 가능하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베트남의 맛’ 보러 오세요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6월 5일부터 30일까지 하노이의 부퐁 토아 셰프를 초청해 베트남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오는 6월 5일부터 30일까지 JW메리어트 하노이의 부 퐁 토아 셰프를 초청해 베트남 요리의 진수를 선보인다.

JW메리어트의 아시아 미식 투어 첫번째 프로젝트인 ‘베트남 셰프 초청 프로모션’은 베트남 현지 셰프가 방문해 타볼로 24의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다채로운 베트남식 요리를 선보이며 현지 그대로의 맛을 재현한다.

대표적인 요리로는 구운 돼지고기와 새우가 들어간 신선한 스프링롤, 데친 새우가 들어간 그린 망고 샐러드, 말린 쇠고기를 넣은 그린 파파야 샐러드, 하노이 스타일의 핫앤사워 생선스프 등이다.

또한, 연유에 커피 추출액을 떨어트려 만드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베트남식 커피도 디저트로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의 대표 맥주 ‘사이공(Saigon)’과 ‘하노이(Hanoi)’의 원플러스원(1+1) 이벤트도 진행하여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격은 런치 9만 5천 원, 디너 10만 원(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예약 및 문의는 02-2276-300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