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여자들만의 여름 바캉스
상태바
[호텔 단신] 여자들만의 여름 바캉스
  • 김효진
  • 승인 2015.06.0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6월 15일 부터 9월 6일까지 도심 속에서 여자들만의 여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6월 15일 부터 9월 6일까지 도심 속에서 여자들만의 여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특급호텔 패키지를 이용해 친구들과 함께 짧은 여름 휴가를 즐기는 것이 최근 추세다. 특히 남성보다 여성 고객들은 여러 명의 친구와 호텔에서 파티를 즐기고 이야기를 하며, 휴식을 하고 싶어진다. 이러한 여성 고객들을 위해 특급호텔에서 여름을 맞아 레이디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 내에 있는 레지던스 타입의 그랜드 스위트는 도심 속 호텔에서 여자들만의 여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레이디즈(Summer Ladies)’ 패키지를 2015년 6월 15일부터 9월 6일까지 선보인다.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는 룸 타입에 따라 2가지가 준비되며, 4명부터 최대 6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주로 여러 명이 함께 투숙하기를 즐기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 Ⅰ (4인 기준)은 그랜드 스위트의 3 베드 룸 1박, 와인, 오렌지 주스, 믹스드 너츠, 포테이토 칩, 린트 초콜릿 등 룸서비스 제공, 베네피트의 트리플 퍼포밍 페이셜 에멀전, 토탈 모이스처 페이셜 크림, 잇츠 포텐트 아이 크림으로 구성된 화장품 미니세트(선착순 증정)를 2세트씩 선사한다. 가격은 19만 9,000원.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 Ⅱ (6인 기준)은 그랜드 스위트의 4 베드 룸 1박, 와인, 오렌지 주스, 믹스드 너츠, 포테이토 칩, 린트 초콜릿 등 룸서비스 제공, 베네피트의 트리플 퍼포밍 페이셜 에멀전, 토탈 모이스처 페이셜 크림, 잇츠 포텐트 아이 크림으로 구성된 화장품 미니세트(선착순 증정)를 2세트씩 선사한다. 가격은 22만 9,000원.

모든 패키지는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수영장은 1인당 1만 8,7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주말 (금요일, 토요일) 투숙 시에는 2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 추가된다. 문의 및 예약은 02-2287-8400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Girls Night Out’ 패키지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친구들과 호텔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Girl’s Night Out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구들과 호텔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Girl’s Night Out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친구들과 생일 파티, 파자마 파티, 연말 파티 그리고 특히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에게는 브라이덜 파티로도 좋은 이 패키지는 일반 객실보다 1.5배 더 큰 객실인 아파트먼트 타입 객실에서의 1박과 풍선 장식이 제공된다. 예약 시 파티 시간을 알려주면 컵케이크, 찹 스테이크, 클럽 샌드위치, 과일 및 치즈 등 핑거 푸드 4~5가지와 와인 1병이 객실로 제공된다.

호텔 특성상 2인 이상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만, 이 패키지에는 추가 비용 없이 6인까지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은 3명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34만 원이며, 문의 및 예약은 02-3282-6160

♦ 파크 하얏트 서울,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여성 고객들만을 위한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출처/ 파크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여성 고객들만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구성된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에는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1박과 뵈브 클리코 샴페인(1병, 11만 원 상당)과 계절과일, 에비앙 생수 2병, 로즈 버블 배스 파우더, 천연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이솝(Aesop)의 정품 핸드크림(3만 원 상당) 등이 모두 제공된다.

여기에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및 파크 클럽의 스파 트리트먼트에 30% 특별 할인 혜택을 주므로 여유로운 시간을 이용하여 최고급 스파 서비스도 경험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휴대전화 충전기, 헤어 아이론, 메이크업 리무버, 가습기, 여성용품 등의 물품들을 준비해주는 ‘하얏트 해즈 잇’ 서비스와 여행 중에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특별 고안된 ‘건강식 메뉴’ 등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43만 5,000원부터이고, 상기 가격에는 10% 세금이 부과되며, 별도의 봉사료는 없다. 문의 및 예약은 객실 예약과 02-2016-1100 / 파크 하얏트 서울 대표 번호 02-2016-1234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