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6월 제주여행 쏜다
상태바
웹투어, 6월 제주여행 쏜다
  • 뉴스속보팀
  • 승인 2016.04.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자 반값, 디너뷔페 식사권 등 푸짐한 혜택
본격 성수기가 오기 전인 6월, 제주를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하고 싶다면 웹투어를 주목하자. 사진 제공/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웹투어는 6월 일, 화요일 출발(5일, 7일 제외)하는 2박 3일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동반자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에는 왕복 항공권, 호텔 2박, 관광지 입장권에 고등어조림, 토종 돼지 불고기 특식도 포함된다.

서귀포 서광다원의 푸른 녹차 밭을 감상하고 다양한 차를 시음할 수 있는 오설록 녹차 박물관을 방문하며,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 산책, 정통기예 서커스 관람, 조랑말 승마체험 등을 하는 일정이다.

제주의 청정 자연, 별미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성인 1인당 32만 원, 동반자 1인은 16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웹투어는 6월 일요일, 화요일 출발(5일, 7일 제외) 2박 3일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동반자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웹투어

또한, 6월에 출발하는 자유여행 상품 중 지정된 호텔 한 곳을 골라도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원숭이, 바다사자, 돌고래 쇼를 감상할 수 있는 중문 퍼시픽랜드 입장권과 카오카오 디너뷔페 식사권이 제공된다.

카오카오 뷔페는 서귀포 중문 해변을 감상하며 바비큐, 화덕피자, 초밥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최근 KBS 2TV 예능 <1박 2일> 촬영지로 주목받은 함덕 해변의 선샤인호텔, 중문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부영호텔, 서귀포 도심 내 빠레브호텔, MBC 드라마 <맨도롱 또똣> 촬영지로 유명한 서귀포 토스카나 호텔 중 한 곳을 고르면 된다.

자세한 가격 및 일정은 웹투어 홈페이지로 문의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