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스포엑스 2016’에 신제품 출품
상태바
알톤스포츠, ‘스포엑스 2016’에 신제품 출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2.25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마스터 토치카’ 비롯한 올해 주력모델 신제품 28종 선봬
‘스포엑스 2016’에 참가 중인 알톤스포츠 전시 부스. 사진 제공 알톤스포츠

[트래블바이크뉴스] 알톤스포츠는 오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6 서울 국제 스포츠 레저 산업전(이하 스포엑스 2016)’에 올해 주력모델인 신제품 28종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5년 연속으로 스포엑스 전시회에 참가하는 알톤스포츠는 지난해부터 진행한 ‘뉴 알톤 프로젝트(New Alton project)’에서 얻은 자사의 변화와 혁신을 형상화하기 위해 절제미를 살린 부스를 디자인해 구성했다. 

이를 위해 전시관 B홀 중앙에 있는 부스는 각 브랜드 콘셉트별로 공간을 분할, 올해 신제품들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해 주력모델 총 28종을 전시했다.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제품은 굿디자인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디자인과 성능을 함께 인정받은 ‘로드 마스터 토치카(TOCHKA)’다. 

이 제품은 에어로 타입의 픽시 자전거로 절제된 디자인 미학을 위한 심플함에 초점을 맞춰 스타일과 스피드를 모두 살린 제품이다.

에어로 타입 오버사이즈 튜빙과 50mm 미드하이림 휠셋을 장착했고, 직진성과 경량성을 확보하기 위해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만들어졌다. 블랙, 네이비, 옐로우 등의 컬러로 시판되며, 가격은 58만5000원이다. 

합리적 가격의 입문 급 27.5인치 MTB를 찾는 소비자라면 ‘알톤 그라니트(GRANITE) 시리즈’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휠 사이즈가 27.5인치 또는 26인치, 변속기는 30단 또는 27단으로 나오는 ‘알톤 그라니트 시리즈’의 대표모델은 시마노 데오레 30단 변속기,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한 ‘알톤 그라니트 30D’다.

‘알톤 그라니트 30D’ 27.5인치 제품은 그린, 실버, 레드 등 3종의 컬러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85만7000원이다. 

연내에 주력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을 최근 발표했던 ‘인피자(INFIZA)’ 브랜드 제품도 대거 전시된다.

‘인피자 메티스 울테그라(METIS ULTEGRA)’를 비롯한 로드 사이클 5종, ‘인피자 탈레스 XC(THALES XC)’ 등 MTB 6종, 팻바이크 타입인 ‘인피자 엘파소(EL PASO) 2종 등 올해 출시되는 총 11종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5년 연속 스포엑스에 참가하면서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회사의 모습과 신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스포엑스 2016’에서는 단순한 전시공간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올해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과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