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부산출발 세부 상품 선보여
상태바
모두투어, 부산출발 세부 상품 선보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2.1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친화적‘이슬라’리조트 숙박, 3박 5일 일정
모두투어네트워크는 부산 및 지방출발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만한 부산출발 세부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은 세부 이슬라 리조트. 사진 제공/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부산 및 지방출발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만한 부산출발 세부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세부 상품은 제주항공과 에어부산으로 진행되는 3박 5일 일정으로, 14채의 단독 빌라로 구성된 ‘이슬라’ 리조트에서 숙박이 진행된다.

2011년 오픈해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는 이슬라 리조트는 자연 친화적 리조트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세부 리조트 중 한곳이다.

특히 ‘라탄’ 소재의 가구를 객실에 비치해 자연과 어우러지는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며, 빌라 바로 앞에 있는 수영장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은 물론 연인에게도 최고의 낭만과 분위기를 연출한다.

정다운 시골 내음이 풍기는 막탄 시골 길을 지나 재래과일시장에서는 망고 흥정을 해볼 수 있는 현지 체험이 진행되며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이론강습 후 간단한 스쿠버 다이빙 동작을 배워볼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스페인의 초대 총독 레가스피가 반란군 방어를 위해 구축한 ‘산페드로 요새’, 마젤란이 세부 여왕에게 증정한 ‘산토니뇨’와 아기예수상의 이름을 본떠서 만든 ‘산토니뇨 성당’ 등의 시내 관광은 휴양지에서의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일정 막바지에는 지친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발 마사지는 물론, 삼겹살과 샤부샤부등의 특식 및 과일바구니도 제공돼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