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에 히드로 공항철도 좌석 업그레이드 제공
상태바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에 히드로 공항철도 좌석 업그레이드 제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2.1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드로 익스프레스 탑승시 ‘비즈니스 퍼스트’ 무료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
아시아나항공이 속한 세계 항공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가 히드로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에게 열차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제공/ 아시아나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아시아나항공이 속한 세계 항공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가 히드로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에게 열차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히드로 익스프레스는 런던 패딩턴역과 히드로 공항간을 운행하는 직통 고속 열차로 공항과 시내를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교통수단이다.

또한, 비즈니스 퍼스트 전 좌석에는 개인 테이블과 충전용 콘센트가 장착되어 있고 일반석 대비 넉넉한 좌석 공간과 레그룸이 특징이며 탑승객 전원에게는 무료로 신문 및 잡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5일(현지시각)부터 진행되며 히드로 익스프레스 일반석 편도 및 왕복 승차권을 구매한 모든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에게 적용된다. 열차 내 승무원에게 승차권 또는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 카드를 제시하는 경우 비즈니스 퍼스트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heathrowt2.staralliance.com/off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