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혜택 가득한 이마트 전용 상품 출시
상태바
모두투어, 혜택 가득한 이마트 전용 상품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2.1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출발 상품 한정, 동남아, 일본 등 다양한 상품 판매
모두투어가 '이마트 전용 여행상품'으로 보라카이, 홍콩/마카오, 방콕/파타야, 북해도 등의 겨울철 추천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 모두투어가 겨울철 추천 여행지를 엄선해 “모두투어 이마트 전용상품”을 출시했다.

2월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마트 전용 상품은 보라카이, 홍콩/마카오, 방콕/파타야, 북해도 등으로 겨울철 막바지,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라카이

보라카이. 사진 제공/ 모두투어

바다속 물고기도 한눈에 보이는 에메랄드빛 물결과 하얀 백사장은 물론 다양한 해양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는 동계시즌 가장 인기 높은 여행지로 가족은 물론 연인과 신혼여행객들에게도 동남아 최고 휴양지로 꼽힌다.

모두투어의 이마트 전용상품은 크라운 리젠시 컨벤션, 헤난가든, 라까멜라(신관)등 다양한 호텔이 제공돼 본인의 기호에 맞게 호텔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어텔 예약 시, 성인 1인당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홍콩/마카오

홍콩/마카오. 사진 제공/ 모두투어

화려한 야경과 화려함으로 언제나 여행객들을 반기는 아시아 최고 여행지, 홍콩과 마카오도 모두투어 이마트 특가 상품으로 판매된다.

홍콩은 사브, 미니코즈 웨이베이호텔, 마카오는 홀리데이인, 쉐라톤호텔 상품이 판매되며 에어텔 예약 시 성인 1인당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부산 출발 고객에 한해 홍콩/마카오 3박 5일 패키지상품 예약 시 별도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 방콕/파타야

천혜의 모래 해변과 해양스포츠의 천국 산호섬의 본고장인 방콕/파타야 상품에는 객실당 과일바구니는 물론, 이마트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롱비치 급의 파타야 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와 무제한 삽겹살이 제공된다.

44만9000원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겨울철 동남아 해변과 해양스포츠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 북해도

북해도. 사진 제공/ 모두투어

북해도는 겨울철 힐링 온천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중 한 곳이다. 이마트 전용상품으로 북해도 온천 4일 상품이 특별 할인 판매되고 있어 가족여행은 물론 효도 여행으로도 올겨울 가장 완벽한 힐링 여행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마트 전용상품을 2월 26일까지 KB국민/신한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결제금액의 5% 캐시백(최대 10만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이마트 내 모두투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