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다양한 신년맞이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호텔업계, 다양한 신년맞이 프로모션 눈길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1.1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맞이 소중한 사랑들과 추억을 위한 최고의 선택
호텔업계는 신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 더 케에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새해 신년 모임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근사한 분위기와 호화로운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업계가 해답을 제시했다. 최근 호텔업계는 신년을 맞아 특별한 장소에서 소중한 지인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더 케이호텔 서울의 레스토랑 ‘우첼로’와 뷔페 '더파크'는 다양한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제공/ 더 케에호텔 서울

더 케이호텔 서울, ‘신년맞이 프로모션’

더 케이호텔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와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는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년맞이 프로모션 이벤트 일환인 럭키드로우는 더파크와 우첼로 식사 이용 고객 대상 명함 접수로 행운 기회가 주어진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객실 1박 이용권을 2명, 뷔페 2인 이용권을 3명을 선정해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2월 홈페이지를 발표된다.

뿐만 아니라 더파크는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며, 우첼로는 제철 딸기 주스를 출시했다.

서울 신라호텔은 오는 2월 29일까지 '티 컬렉션 패키지’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 서울 신라호텔

서울 신라호텔, '티 컬렉션 패키지’

서울 신라호텔은 고급 차와 다과를 즐기며 차분하고 여유롭게 신년을 맞이할 수 있는 ‘티 컬렉션 패키지’를 준비했다.

티 컬렉션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더 라이브러리’의 애프터눈 티 세트(2인) 또는 티 브런치(2인) 중 1가지,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 입장으로 구성됐다.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TWG Tea’, ‘포숑’, ‘트와이닝’, ‘니나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차 59종을 갖추고 있다. 이 중 취향에 따라 차 두 종류를 고를 수 있으며 차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3단의 트레이에 케이크,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가 풍성하게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티 브런치’로도 변경 가능하며 이 경우 ‘레이트(late) 체크아웃 서비스’로 오후 2시까지 호텔에서 여유롭게 쉴 수 있다.

서울 신라호텔의 ‘티 컬렉션 패키지’는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32만원부터 판매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4월 30일까지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2016년 새해를 맞아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에서는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한 파나코타,휘낭시에, 타르트, 파르페, 밀푀유 등의 디저트부터 머핀, 사탕, 젤리, 마카롱, 쿠키 등 가지각색의 식감과 맛을 지닌 딸기의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또한 디저트 뷔페와 함께 커피 혹은 티가 제공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디저트 뷔페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 한하여 3부제로 열린다. 1부는 오후 12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2부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3부는 5시 30분부터 7시 3-분까지다. 가격은 4만2000원부터 판매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 3월 31일까지 단체 모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패밀리아, 단체 모임 특별 혜택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에서는 신년을 맞아 단체 모임 고객에게 3월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다. 

25인 이상 고객에게 케이크와 ‘1인 식사권’ 1매, 35인 이상은 케이크와 ‘1인 식사권 2매,’ 45인 이상은 케이크와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1인 식사권’ 2매 중 하나를 제공한다. 

패밀리아는 최소 10명부터 최대 50명까지 수용 가능한 10개의 별실이 있다. 때문에 가족 모임부터 대규모의 비즈니스 미팅 등 다양한 모임의 장소로 최적이다. 

또한 최소 14명부터 참석한 돌잔치에 한해 빔 프로젝터 무료 대여와 케이크 무료 제공, 인원수에 따라 식사권 및 숙박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돌잔치 특전'도 함께 진행 중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