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준비의 마지막 단계는?”
상태바
“유럽여행 준비의 마지막 단계는?”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2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퍼즐, 100여 종에 이르는 유럽 단품 상품 판매해
유럽 각지의 미술관 및 관광지의 입장권과 교통권, 가이드 투어, 현지 레스토랑 및 유명 쇼핑 아웃렛의 할인 쿠폰과 셔틀버스 티켓 등 유럽 여행 단품 포털 사이트 ‘투어퍼즐(Tourpuzzle)’이 오픈했다. 사진 출처/ 투어 퍼즐 홈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 여행의 목적지가 정해지고 항공권 예약을 마쳤다면 본인이 계획한 여행루트를 기본으로, 각종 입장권, 교통권, 투어 등의 개별 여행 상품으로 나만의 여행을 설계할 수 있다.

유럽 각지의 미술관 및 관광지의 입장권과 시티패스를 비롯한 교통권 이색적이고 전문적인 가이드 투어, 현지 레스토랑 및 유명 쇼핑 아웃렛의 할인 쿠폰과 셔틀버스 티켓 등 유럽여행의 단품 상품만을 판매하는 유럽 여행 단품 포털 사이트 ‘투어퍼즐(Tourpuzzle)’이 오픈했다.

투어 퍼즐은 최근 빠르게 증가하는 개별여행객들을 타깃으로 유럽 각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단품 상품 및 서비스를 총망라해 한자리에서 판매하며, 초기 판매 상품이 100여 종에 이른다.

특히 현지 구매보다 가격 경쟁력이 있으며, 다른 언어로 겪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을 해소한 것이 장점이다.

투어 퍼즐은 현지 업체와의 계약 체결 및 자체 개발을 통한 투어퍼즐 단독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며 올 하반기에는 각지의 유명 공연 등을 실시간 구매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투어 퍼즐 윤원영 대표는 “최근 개별 여행객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만, 정보의 한계나 다른 언어로 그들이 원하는 대로 여행을 즐기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다”면서 “백이면 백, 각각 다른 여행객들이 각자가 원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단품 상품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어 퍼즐은 웹 사이트 오픈과 함께 이탈리아, 프랑스, 체코의 현지 가이드 투어 및 각종 티켓 공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영박물관 전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투어 퍼즐 블로그 이웃되기' 이벤트를 내년 1월 4일부터 한달간 진행하며, 새롭게 이웃이 된 블로그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1인당 티켓 2매 제공)씩 총 40명에게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대영박물관전 티켓을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