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지옥의 마리아나 사이클’대회 개최
상태바
제9회 ‘지옥의 마리아나 사이클’대회 개최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5.12.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5일, 마리아나 리조트& 스파에서 시작하는 100km코스
마리아나 관광청은 오는 12월 5일 제9회 ‘지옥의 마리아나 사이클’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출처/ hell of the marianas

[트래블바이크뉴스] 마리아나 관광청은 오는 12월 5일 제9회 ‘지옥의 마리아나 사이클(9th annual)’대회를 개최한다.

12월 5일(토요일)에 오전 6시 15분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에서 시작되는 이 경주는 미크로네시아에서 가장 힘든 지옥의 레이스로 100km 코스는 사이판 모든 지역의 언덕이 포함되어 있다.

레이스는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 입구에서 시작하여 자살 절벽을 향해 달려서 되돌아오는 100km의 업다운 힐코스다. 사진 출처/ hell of the marianas

, 찰란 페일 아놀드(Chalan Pale Arnold)를 따라 북쪽으로 코스를 전환하기 전, 팜스 리조트를 향해 남쪽으로 경주한다. 새 섬, 그로토와 마르피 지역을 통과한 후, 사이판 섬의 동쪽에 있는 코브라빌(Koblerville)을 향해서 남쪽 해변 도로를 달리게 된다.

결승지점은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의 입구로 되돌아오는 것으로 이 레이스는 끝이 난다.

이 대회는 북 마리아나 제도 사이클링 연맹과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 후원으로 열린다. 참가비는 85달러이며, 참가비 일부인 5달러는 태풍 구호비용으로 사용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