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하얀 추억쌓을 수 있는, 겨울 여행을 떠나세요!
상태바
새하얀 추억쌓을 수 있는, 겨울 여행을 떠나세요!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5.12.0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스키· 워터파크 등의 여행에 관한 알찬 정보소개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정보 사이트에서 겨울을 맞아 다양한 할인프로그램 및 이벤트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정보 사이트(http://korean.visitkorea.or.kr)는 겨울에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스키에서부터 워터파크 등 리조트의 할인프로그램 및 이벤트 정보를 정리해 소개하고 있다.

특히 국내 대표적인 스키장인 대명비발디파크와 한솔오크밸리, 알펜시아 리조트, 자산 포레스트 리조트, 스타힐리조트 등에서 다양한 할인프로모션 등으로 겨울 여행객을 유혹하고 있다.

대명비발디파크는 서울 및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제휴카드 30%, 학생 최대 50% 등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매주 토요일 20시에 ‘Ride-ing Concert', 크리스마스 및 송년특집 콘서트 등의 문화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한솔오크밸리는 ‘가족 모두가 행복한 우리들의 겨울이야기’라는 주제로 가족 및 친구,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제공하다. 어플리케이션 설치 시 최대 45% 할인, 군인·경찰·소방공무원·공익근무요원 최대 60% 할인 등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일산 원마운트 눈썰매장에서는 사우나 연계 할인 및 연간회원권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반면 알펜시아리조트는 숙박패키지에 충실하다. 조식 포함 숙박패키지를 24만4200원부터 제공하는 겨울패키지와 함께 회원 및 제휴카드 고객에게 25~5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강남에서 40분 거리의 지산리조트 역시 생일자 할인, 대학(원) 종강할인, 무료셔틀 및 렌탈 50% 할인 등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스타힐리조트 역시 10%~50%까지 폭넓은 할인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들 스키장에서는 제휴카드 할인 및 학생 할인, 어플리케이션 할인 등 다양한 할인항목들을 제시하고 있는 만큼 출발 전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정보 사이트 확인은 필수다.

또한 스키시즌을 맞아 콘서트 등 문화이벤트도 다양하니 이벤트 일정도 체크하는 것이 좋다. 숙박 패키지 상품도 다양한 만큼, 스키장에서의 로맨틱한 밤을 기대할 수도 있다.

겨울에 색다른 여행지로 수영장에서 따듯한 온천을 즐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시원한 여름 워터파크와 달리 겨울의 워터파크는 가장 따뜻한 곳이기도 하다. 때문에 색다른 겨울 여행을 경험하고 싶다면 특히 워터파크로 떠날 것을 추천하다.

세계워터파크협회가 시상하는 ‘2015 이그제큐티브 보드 어워드’를 수상한 실내외 복합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는 겨울 내내 주간권을 대인기준 48% 할인하며, 국내 최초 온천테마파크인 한화설악워터피아에서도 입장권을 35%에서 최고 50%까지 할인한다.

한화 경주 스프링돔은 입장권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되며, 김해 롯데워터파크의 경우 한국관광공사 동계프로모션 페이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특별 할인된 금액에 워터파크와 찜질방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블루원 워터파크, 대명 오션월드, 오션700, 테딘워터파크, 롯데부여리조트 아쿠아가든 등도 다양한 자체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두근두근 겨울여행 광고.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