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렌터카 예약하자
상태바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렌터카 예약하자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1.2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모 렌터카, 12월 19일까지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해
알라모 렌터카가 예약 가능한 차량과 다양한 요금제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 알라모 렌터카

[트래블바이크뉴스] 알라모 렌터카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바일 앱은 예약 가능한 차량과 다양한 요금제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렌터카 보험, 내비게이션과 같이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옵션을 포함한 요금제를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또한, ‘지점 즐겨찾기’ 기능으로 자주 예약하는 지점을 저장해두면 별도의 검색 없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예약 확정서 또한 프린트할 필요 없이 스마트 기기 사진첩에 바로 저장할 수 있으며, 알라모 렌터카 예약 일정을 스마트 기기 캘린더에 저장할 수 있는 캘린더 기능을 추가했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사무소는 오는 12월 19일까지 모바일 어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어플을 다운받아 렌터카를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그레이드 예약 대상 차량은 중소형과 중형으로 중소형 등급 예약 시 중형 등급으로, 중형 등급 예약 시 스탠다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차량 업그레이드 방법은 알라모 렌터카 업무 시간 내에 예약자 정보 및 연락처를 표기하여 차량 픽업 최소 2일 전에 업그레이드를 요청하면 된다.

또한, 모바일 어플을 다운 받고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사용 후기 및 응원 댓글을 남겨주는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알라모 렌터카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요금제를 비교하고 차량을 예약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