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의 숨은 매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상태바
“한국관광의 숨은 매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5.11.1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외국인 파워 블로거 초청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한국관광공사에서 외국인 블로거 초청 투어가 이뤄진다.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오는18일부터 21일까지 3박 4일 동안 외국인 파워블로거와 SNS 영향력자 총 14명을 대상으로 초청 투어를 실시한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달 13일부터 24일까지 외국어 여행정보사이트 회원을 대상으로 초청 투어 참가신청을 받았다. 총 403명이 신청자 가운데 한국 관련 활동과 온라인 영향력 등을 고려해 일본, 대만, 태국, 싱가폴 등 총 7개국 14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은 서울 일원의 쇼핑, 음식, 한류 등 테마 별 최신 관광 명소 방문 및 공연 관람, 춘천 레일바이크 탑승 등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관광경찰과 사진 찍기 등의 미션 수행을 개인 블로그와 SNS로 실시간으로 공유함으로써 한국관광 최신 정보를 세계에 제공할 계획이다.

관광 후에는 한국에서 경험한 친절 후기를 블로그와 SNS에 공유해 국내에서 현재 진행되는 ‘K스마일 캠페인’ 홍보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이태혁 해외 스마트관광팀장은 “개별 여행객 유치확대를 위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외국어 여행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파급력과 영향력이 높은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한국관광의 숨은 매력을 해외에 널리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