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허니문 리조트, 몰디브를 가다
상태바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 몰디브를 가다
  • 강정훈 기자
  • 승인 2015.11.16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력적인 해저 식당과 넘치는 즐길 거리가 있는 콘래드 몰디브
콘래드 몰디브의 전경. 사진 제공/ 허니문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몰디브는 조용하고 깨끗한 환경과 다양한 해양생태계를 지녀 신혼 여행지로 인기가 뜨겁다. 몰디브의 최우수 럭셔리 리조트 중 하나인 콘래드 몰디브는 몰디브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를 타고 30분이면 만나볼 수 있다.

콘래드 몰디브는 두 개의 섬이 연결되어 하나의 리조트를 이루고 있는데, 콘래드 몰디브가 다른 리조트보다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매력을 가지는 이유 중 하나이다.

이곳을 방문하는 신혼부부는 아담한 랑갈리 섬에서 조용히 석양과 바다를 즐기는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보내거나 500m 길이의 다리로 연결된 생기가 넘치는 본 섬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  몰디브의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개성있는 객실

객실은 총 8종류로 나뉜다. 워터빌라와 슈페리어 워터빌라는 22평형대의 가장 기본적인 워터빌라이며 디럭스 워터빌라와 프리미어 워터빌라는 각각 35, 36평형으로 넉넉한 크기를 자랑한다.

콘래드 몰디브의 워터빌라. 사진 제공/ 허니문 리조트
프리미어 워터빌라. 사진 제공/ 허니문 리조트

워터빌라들은 개방형으로 만들어져 방 안에서도 몰디브 바다를 바라볼 수 있지만 동시에 사생활은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랑갈리 피놀루섬의 비치빌라에는 지붕이 없는 노천 샤워장이 있어 자연 속에서 샤워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리트리트 워터빌라. 사진 제공/ 허니문 리조트

리트리트 워터빌라에는 데크에 자쿠지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오붓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

♦ 방문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레스토랑

11개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요리와 몰디브 최대 크기의 와인셀라, 해변 야외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타 해저 레스토랑

이타 해저 레스토랑의 모습. 사진 제공/ 허니문 리조트

 콘래드 몰디브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이 레스토랑은 세계 최초의 해저 레스토랑으로 천장이 수족관처럼 되어 있어 산호와 물고기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

상어와 거북이 등이 헤엄치는 바다 한가운데서 최고급 식사를 즐기는 경험은 콘래드 몰디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코코그릴

야외에서 매력적인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코코그릴. 사진 제공/ 허니문 리조트

코코넛 나무 아래에서 일본식 메뉴를 즐기는 야외식당이다. 이 식당이 자리한 곳은 랑갈리 섬에서 가장 멋진 장소 중 하나이다. 해변에 앉아 바다와 별을 보면서 식사를 하는 낭만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프라이빗 비치 다이닝

프라이빗 비치 다이닝. 사진 제공/ 허니문 리조트

완전히 독립된 둘만의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이 레스토랑은 해변에 자연을 배경으로 만들어졌다. 전속 셰프와 웨이터가 오로지 두 명의 고객을 위해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치즈 와인바

소믈리에와 함께 앉아 와인을 즐기는 치즈 와인바. 사진 제공/ 허니문 리조트

지하에 있는 와인저장고 레스토랑이다. 5~8가지 메뉴가 와인과 함께 제시되며 12명의 고객이 소믈리에와 한 테이블에 앉아서 세계 각국의 와인을 음미할 기회를 가진다.

이 외에도 중국식 레스토랑 '유파 바이 제레미 릉', 수상 노천 스파 레스토랑 '만두 레스토랑', 요리와 와인의 완벽한 매칭을 추구하는 '빌루 레스토랑' 등이 있다.

♦ 옥빛 바다 위에서 환상적인 스파를

몰디브의 바다 위에 지어진 스파 센터. 사진 제공/ 허니문 리조트

바다 위에 자리한 스파 센터에서 꿈같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랑갈리 피눌루 섬에는 스파 리트리트가 있고 랑갈리 섬에는 오버워터 스파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데 이들 모두 인도양의 수상가옥 형태로 건설되어 독특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각국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완벽히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프랑스 최고급 스파 브랜드인 탈고(Thalgo)제품을 이용해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 몰디브의 자연에 흠뻑 젖을 수 있는 다이브 센터

오션 다이브 센터 팀이 랑갈리 섬의 바다로 안내한다.

열대바다의 생태계 속에는 화려한 물고기들과 아름다운 산호초, 거북이, 가오리는 물론이고 상어까지 놀랍도록 다양한 생물들이 살아간다.

방문객들은 다이빙 코스나 다이빙 여행을 선택해 바닷속 경이를 경험할 수 있다. 초보자도 갈 수 있는 맞춤식 코스도 준비되어 있다.

♦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을 만족하게 하는 최고급 부대시설

콘래드에는 개인 트레이너가 상주하는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 무선 인터넷을 갖추고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센터, 의류와 보석류를 살 수 있는 쇼핑센터 등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시설물들이 많이 갖추어져 있다.

또 매주 월요일에는 전통 몰디브음악과 무용공연이 펼쳐지고 비가 올 때는 칵테일 만들기부터 명상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콘래드 몰디브로의 허니문 여행 패키지는 허니문 리조트(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442만 원부터(1인, 12월 출발, 4박 7일 기준, 대한항공)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