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에서 즐기는 가족여행
상태바
베트남 다낭에서 즐기는 가족여행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1.1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다낭 풀빌라 상품 선보여
베트남 다낭은 조용한 해변을 따라 고급 리조트와 풀 빌라가 줄지어 있어, 최근 가족 여행지, 신혼 여행지로도 급부상하고 있다. 사진은 다낭 시내 야경. 사진 제공/ KRT 여행사

 [트래블바이크뉴스] 겨울 시즌, 저렴한 물가와 4계절 내내 온화한 날씨로 베트남 여행이 인기다. 이에 KRT 여행사는 가족 여행 상품으로 ‘다낭 풀빌라 상품’을 16일 선보였다.

베트남 다낭은 조용한 해변을 따라 고급 리조트와 풀 빌라가 줄지어 있는 다낭은 가족 또는 신혼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휴양 관광지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 중 하나로 유네스코 문화유적지인 호이안과도 인접해 있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다.

KRT 여행사는 다낭의 가족형 풀빌라 오션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낭 풀빌라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제공/ KRT 여행사

이번 ‘다낭 풀빌라 상품’은 대규모 가족형 풀 빌라 단지인 오션빌라스 리조트의 독채 빌라를 이용해 복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공간과 정원, 개인 풀장, 부엌과 세탁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또한, 메인 풀장, 스파 마사지, 레스토랑, 테니스장, 골프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여행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전 일정 자유일정으로 진행되며, KRT가 추천하는 ‘데이 투어’ 프로그램을 별도의 비용 추가 후 참여할 수 있다. 데이투어 프로그램은 ‘다낭 시티 투어’, '다낭 야간 시티 투어', ‘호이안 투어’, ‘후에 투어’, ‘선짜 비치 스노클링 & 낚시체험’ 등의 다양한 현지 투어로 이루어져 있다. 
 

‘다낭 풀빌라 상품’은 전 일정 자유 일정으로 KRT가 추천하는 ‘데이 투어’라는 현지 투어 프로그램을 추가해 더 알차게 채울 수 있다. 사진은 베트남 후에 유적지. 사진 제공/ KRT 여행사

상품 특전으로는 전 일정 3베드룸 업그레이드와 요리사가 직접 방문해 만들어 주는 아침식사가 제공되며, 여행필수품으로 비치볼, 방수 팩, 셀카봉이 제공된다. 추가로 성인이 6인 이상 예약할 경우에는 바비큐 장비 무료 대여 특전도 제공된다.

KRT 동남아팀 담당자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통해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여행지로 다낭의 풀빌라 상품을 추천한다”며, “가족여행을 통해 평소 시간이 없어 하지 못 했던 가족 간 대화를 하면서 다시 한 번 끈끈한 정을 느끼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