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맥주축제, “다가오는 가을, 송도의 밤하늘 보며”…'원샷'
상태바
송도 맥주축제, “다가오는 가을, 송도의 밤하늘 보며”…'원샷'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8.2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 맥주 축제. (사진=송도세계문화축제 홈페이지)

송도 맥주 축제

[트래블바이크뉴스] 송도 맥주축제 소식으로 눈길을 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2015 송도 맥주축제’가 28일 저녁 7시 개막을 연다. 이번 축제는 다음달 5일까지 9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주최 및 주관은 경인방송과 코레일 유통이 함께 했다.
이번 송도 맥주축제는 국내 메이저 맥주 3사와 국내외 맥주회사에서 생산되는 여러 종류의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저녁 6시 이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할 예정이라 더욱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술 쇼, 레이저 쇼, DJ쇼, DJ댄스타임, 세계 민속춤, 불꽃놀이 등을 선사한다.

특히, 음악페스티벌도 진행되는데 DJ 구준엽, 다인, 아리카마, 신촌블루스, 김창기밴드, 로맨틱펀치, 채은옥, 이정희, 이상미 등이 출연예정이며, 박완규, 백영규, 이용 등은 경인방송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미니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15 송도 맥주축제를 주관하는 경인방송 관계자 측은 "어디에도 볼 수 없는 특별하고 화려한 불꽃 쇼를 볼 수 있을 것이다”며 “가을이 다가오는 계절 송도의 밤하늘을 보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도 맥주축제, 가볼까” “송도 맥주축제 기대된다” “송도 맥주축제, 주말에 갈까” “송도 맥주축제, 오늘이 개막식” “송도 맥주축제, 가수들 많이 오네” “송도 맥주축제, 불꽃 놀이인가” “송도 맥주축제, 빨리 보고 싶어” “송도 맥주축제, 지금 가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 송도세계문화축제 로고송 율동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