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맥주축제, ‘전세계 맥주체험 행사와 더불어 음악페스티벌까지’
상태바
송도 맥주축제, ‘전세계 맥주체험 행사와 더불어 음악페스티벌까지’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8.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 맥주축제. 사진 출처/ 송도세계문화축제 홈페이지 캡처

송도 맥주축제

[트래블바이크뉴스] 송도 맥주축제가 화제다.

28일 저녁 7시에는 ‘2015 송도 맥주축제’가 개막을 시작해 오는 9월 5일 까지 9일간 송도세계문화축제 특설행사장에서 열린다.

이번 ‘2015 송도 맥주축제’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며 주최 및 주관은 코레일 유통과 경인방송이 함께한다. 축제의 주제는 ‘인천 가치의 재발견’이고 특히 축제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전세계 맥주체험 행사와 더불어 음악페스티벌 등이다.

자세한 내용을 보자면 ‘2015송도 맥주축제’는 무료 입장으로 맥주체험에서는 국내 메이저 맥주 3사를 비롯해 국내외 맥주회사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맥주를 입맛에 따라 시음할 수 있다.

또한, 음악페스티벌은 국내외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이 9일 동안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며, 출연진으로는 박완규, DJ 구준엽, 밴드 시나위, 로맨틱펀치, 다인, 신촌블루스, 김창기 밴드, 이용 등 유명 뮤지션이 총출동 한다.

한편, ‘2015 송도 맥주축제’는 세계민속춤, 레이저 쇼, 마술 쇼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29일에는 불꽃 쇼도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도 맥주축제, 재미 있겠다” “송도 맥주축제, 빨리 보고 싶네” “송도 맥주축제, 당장 가야겠네” “송도 맥주축제, 음악 페스티벌과 맥주” “송도 맥주축제, 맥주 마시러 가볼까” “송도 맥주축제, 몇 잔정도 마실까” “송도 맥주축제, 주말에 가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 송도세계문화축제 로고송 율동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