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동남아 노선 제휴처와 ‘역대급’ 특전 쏜다!
상태바
에어서울, 동남아 노선 제휴처와 ‘역대급’ 특전 쏜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4.03.18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도 총액 보라카이 최저 11만 원, 다낭 13만 원, 나트랑 14만 원대부터 판매
에어서울이 필리핀 보라카이, 베트남 다낭, 나트랑 등 동남아 노선의 이용객에게 제휴처와 함께 역대급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이 필리핀 보라카이, 베트남 다낭, 나트랑 등 동남아 노선의 이용객에게 제휴처와 함께 역대급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에어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에어서울이 오는 21까지 필리핀 보라카이, 베트남 다낭, 나트랑 등 동남아 노선의 이용객에게 제휴처와 함께 역대급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서울(대표이사 선완성)이 동남아 노선(필리핀 보라카이, 베트남 다낭, 나트랑)이용객 특전을 크게 강화한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제휴처를 확보,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과 가성비를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선 필리핀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은 네이버 카페 ‘보자무싸’와의 제휴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호핑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눈에 띈다.

10개 이상의 제휴 리조트를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공항과 시내 사이의 픽업과 샌딩은 40달러(정가 45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일랜드투어와 다이빙, 제휴 스파 등에서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카페 ‘다낭 고스트’와 제휴한 다낭 노선 이용객들은 응모를 통해 다낭 메리어트호텔,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 등의 2박 무료 숙박 기회(조식 포함)를 받을 수 있으며 예약자 전원에게는 공항 픽업 무료 서비스도(다낭 시내 한정) 제공된다.

다낭공항 VIP 패스트트랙 이용 시에도 1+1 혜택이 주어진다.

나트랑 노선 이용객에게도 나트랑공항 VIP 패스트트랙 특전이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판랑 사막 투어(스냅사진 촬영권 포함), 스파 50% 할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편도 총액 기준 칼리보 115,700원, 다낭 130,700원, 나트랑 142,1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제휴 특전 관련 상세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