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신두리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래조각 체험교실’ 개최
상태바
태안 신두리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래조각 체험교실’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3.07.1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5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신두리 해수욕장서 진행
국내 최대 해안사구가 위치한 충남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래조각 체험교실을 개최한다.  모래조각 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7월 15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사진/태안군
국내 최대 해안사구가 위치한 충남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래조각 체험교실을 개최한다. 모래조각 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7월 15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사진/태안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국내 최대 해안사구가 위치한 충남 태안군 원북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래조각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군은 오는 7월 15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원북면 신두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전문 모래조각가가 강사로 참여하는 모래조각 체험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래조각 체험교실은 신두리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모래조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모래조각가의 노하우를 직접 보고 배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모래조각 체험교실에 앞서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는 밴드와 DJ 등 다양한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버스킹 공연도 함께 진행돼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매회 15팀(70명 내외)의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온라인 접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인원 미달 시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체험 사전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진흥과 관광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모래조각 체험교실은 태안이 자랑하는 관광 콘텐츠를 활용해 관광객들에게 독특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이라며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