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셀러브리티크루즈가 연중 최대 혜택 프로모션 ‘SEMI-ANNUAL’을 진행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는 트래블 위클리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Travel Weekly Reader’s Choice Awards)에서 15년 연속 베스트 프리미엄 크루즈로 선정된 글로벌 크루즈 선사다.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셀러브리티크루즈의 SEMI-ANNUAL 프로모션은 각 선실의 두 번째 승객의 요금을 최대 75% 할인해 주는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일정은 오는 2025년 4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셀러브리티크루즈 일정으로 신청금 환불 불가 조건 예약 시 75%, 일반 조건의 예약 시 60%의 할인 혜택이 각 선실의 두 번째 승객에게 적용된다. 세금과 선상 팁을 제외한 순수한 선실 이용 요금에 대한 혜택이다.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이 외에도 일정에 따라 선실 당 최대 800달러의 추가 할인 혜택과 온보드 크레딧을 제공한다. 온보드 크레딧은 레스토랑, 기항지 투어, 음료 구매 등 크루즈 선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 기간에 따라 선실당 50달러가 추가로 제공될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은 셀러브리티크루즈의 한국총판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일정 조회 및 예약 시 자동 적용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신년 버킷리스트로 크루즈여행을 계획하신 고객분들을 위해 마련한 연중 최대 혜택 프로모션”이라며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앞으로도 승객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계 최고의 건축가와 디자이너가 설계한 총 16척의 셀러브리티 크루즈 쉽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슐랭 셰프의 식사, 웨스트엔드 스타일의 공연, 격조 높은 선상 시설 등 세심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