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2021춘천애니타운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2021춘천애니타운페스티벌’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5.04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 달간 매주 공휴일, 주말 행사 진행
‘춘천애니타운페스티벌’이 올해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2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일원에서 개막된다. 사진/ 춘천시
‘춘천애니타운페스티벌’이 올해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2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일원에서 개막된다. 사진/ 춘천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지난해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취소되었던 ‘춘천애니타운페스티벌’이 올해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2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일원에서 개막된다.

“2021 춘천애니타운페스티벌”이 5월 5일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일원에서 개막된다. 1997년부터 춘천의 애니메이션 산업 육성과 애니메이션 박물관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했던 “춘천 애니타운 페스티벌”은 전년도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최가 취소되었으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지친 춘천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 확대 차원에서 철저한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개최하기로 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2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소풍 같은 한 달’이란 주제로 뮤지컬 공연 및 마술쇼, 버블쇼,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등 온ㆍ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메인무대 공연은 유튜브 춘천티비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춘천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숲속 배달부 빙빙’ 방영 시기에 맞춰 지역 캐릭터 홍보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저한 거리두기와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관람객은 90명 이하로 제한을 두었으며, 입장 시, 개인 이용자에 대한 방역과 수시 소독 등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다. 특히, 최근 행정안전부 지역축제 방역지침 준수 점검에서 ‘적정 판정’을 받기도 하는 등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축제를 준비했다. 모든 행사 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