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경관조명으로 다양한 포토존 조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단풍터널에 LED 경관조명을 설치해 가을 단풍만큼이나 멋진 겨울 내장산에 겨울빛이 내린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말까지 단풍터널 일원에 LED 경관조명을 설치하는 겨울 이벤트 ‘내장산 단풍 겨울빛 축제'가 열려 낭만을 즐기려는 여행객을 유혹하고 있다.
내장산 단풍 겨울빛 축제'를 위해서 설경이 아름다운 내장산 단풍터널 일원(약 500m)에 은은하고 따사로운 LED 경관조명으로 단풍 빛 터널과 눈꽃정원, 별빛정원, 다양한 포토존이 조성된다. 또한, 은은한 클래식 선율을 연주해 관광객에게 낭만적인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개막식인 27일 오후 4시부터는 축하공연, 점등 퍼포먼스, 가수 추가열 미니콘서트, 단풍 빛 터널 걷기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다음날인 28일부터 행사 마지막 날까지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빛 터널 경관, 눈꽃정원, 별빛정원을 상설 운영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정읍시청 SNS 가입자는 현장에서 무료로 사진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읍사랑 상품권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가을철 단풍 시기에만 편중된 기존의 관광 틀을 벗고 겨울 시즌 가족과 연인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할 내장산 단풍 겨울 빛 축제를 개최했다”며 “새로운 겨울 축제 명소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