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스페셜한 시크릿 파티 성료
상태바
영실업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스페셜한 시크릿 파티 성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12.2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이벤트에서 매월 1위로 선발된 8인만을 위해 준비된 행사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이 진행한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크릿 파티’가 지난 15일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 영실업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이 진행한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크릿 파티’가 지난 15일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 영실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진행한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크릿 파티’(이하 시크릿 파티)가 지난 15일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영실업 ‘시크릿쥬쥬’는 올해 4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별의 여신을 선발하는 SNS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시크릿 파티는 SNS 이벤트에서 매월 1위로 선발된 8인만을 위해 준비된 행사로 지난 15일, 미사신도시 내에 위치한 시크릿 쥬쥬 키즈카페를 전체 대관하여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매월 선발된 ‘이달의 별의 여신’ 8인과 보호자가 함께 참석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별의 여신들은 사전 제공된 별의 여신 드레스와 구두를 신고 등장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초반부터 행사장을 빛나게 했다.

이번 시크릿 파티에서는 '쥬얼 메이크업 박스'를 이용해 별의 여신으로 변신해 볼 수 있는 ‘스피카의 뷰티 클래스’와 별의 여신 케이크 만들기 체험 행사인 '쥬쥬의 베이킹클래스' 등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가 마련돼 참가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70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키즈 채널 ‘유라야 놀자’의 키즈 크리에이터 ‘유라’가 월별 여신들에게 ‘티아라’를 직접 수여 하는 한편 팬 미팅도 열었다.

특히 이번 시크릿 파티에서는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시즌 2'의 최종화가 최초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영실업 관계자는 “이번 시크릿 파티는 시크릿 쥬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됐다”라며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시즌 2에 이어 2020년에도 시즌 3가 방영될 예정인 만큼, 다채로운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인기리에 방영된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의 후속작인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시즌 2'는 호기심 많고 유쾌한 주인공 쥬쥬가 신비한 고양이 타로, 다재다능한 친구 신디와 함께 숨겨진 11명의 별의 여신을 찾아 나서며 꿈과 일상을 지키기 위한 성장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