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추수감사절 맞아 스페셜 메뉴 선봬
상태바
호텔가, 추수감사절 맞아 스페셜 메뉴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2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홈 파티 위한 다양한 메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소규모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이 좀 더 손쉽고 풍성하게 만찬을 준비할 수 있도록 ‘JW 터키 투 고’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오는 2019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추수감사절 및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셰프의 다이닝으로 즐기는 추수감사절 홈 파티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소규모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이 좀 더 손쉽고 풍성하게 만찬을 준비할 수 있도록 ‘JW 터키 투 고(JW Turkey To-Go)’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오는 2019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JW 터키 투 고’는 지난 봄, 홈 파티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JW 파티 투 고’와 명절 시즌 ‘JW 명절 투 고’ 테이크아웃 서비스에 이어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맛과 영양은 물론 세심하게 고려한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준비했다.

이번 ‘JW 터키 투고’는 타볼로 24만의 개성을 더해 더욱 차별화된 홈 파티 메뉴 구성으로,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칠면조 구이(4~5kg), 사과, 견과류, 샐러리를 마요네즈에 버무린 ▲월도프 샐러드, ▲콥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 땅콩 호박으로 불리는 달콤한 ▲버터넛 스쿼시 오르조또, 해산물 수프인 ▲차우더, 마약 옥수수로 잘 알려진 ▲멕시칸 그릴드 콘, 다진 쇠고기에 으깬 감자를 올려 구운 영국식 ▲코티지 파이, ▲구운 자색 고구마 및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 파이가 준비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홈 파티 무드를 완성한다. 단, 딸기 파이는 별도 주문 시 제공된다.

‘터키 투 고’ & ‘추수감사절 스페셜 뷔페’ 선보여

JW 메리어트 서울은 11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연말 홈 파티를 위해 호텔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터키 요리와 추수감사절 특별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11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연말 홈 파티를 위해 호텔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터키 요리와 추수감사절 특별 뷔페를 선보인다.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에서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예약 주문을 통해 칠면조 구이 세트 ‘터키 투 고(Turkey to Go)’를 선보인다.

추수감사절 및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홈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되는 ‘터키 투 고’ 칠면조 구이 세트는 뜨거운 오븐에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게 조리되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된다.

그 외에도 담백한 호밀빵을 비롯해 으깬 감자(매쉬드 포테이토), 구운 단호박, 미니 양배추와 베이컨, 버섯 볶음과 베이컨을 곁들인 그린 빈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과 크랜베리, 그레이비 소스, 블루베리 소스가 함께 준비되어 각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3만 9천원을 추가하면 디저트로 곁들이기 좋은 펌킨 파이, 애플 파이, 피칸 파이 중 1종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터키 투 고 세트는 48시간 전 예약 주문이 필요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