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와 함께 사이판 단독 스노클링 투어
상태바
크루즈와 함께 사이판 단독 스노클링 투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2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나가하섬에서 무제한으로 즐기는 무동력 스포츠
완연한 가을,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나라를 찾아 떠나는 해외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직판 여행사 KRT가 더욱 특별해진 사이판 여행을 소개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완연한 가을,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나라를 찾아 떠나는 해외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직판 여행사 KRT가 더욱 특별해진 사이판 여행을 소개했다.

완성도 높은 휴식을 보장하는 사이판은 특히 ‘액티비티 천국’이라 불리우며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여행지다. KRT는 업계 최초로 해피오션 크루즈와 협력하여 사이판 핵심 여행지 마나가하섬 투어의 질을 한 단계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된 상품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KRT 단독 해피오션 스노클링 투어를 통해 크루즈를 타고 무동력 액티비티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각종 스노클링 장비와 무동력 스포츠 등을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액티비티 마니아라면 주목할 만하다.

그 뿐만 아니라 자유일정을 오전에만 국한하는 일반적인 패키지와 달리 한 시간에 한 번씩 운행하는 페리를 타고 오후 3시까지 자유롭게 육지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마나가하섬 입도 시 발생하는 환경세($5)는 불포함 사항이며, 별도의 스노클링 장비를 대여할 경우 대여료($10)가 발생한다.

황정은 KRT 남태평양 사업부 괌사이판 팀장은 “사이판은 인천공항에서 약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휴양지로 만족도가 높아 재방문객이 많은 곳”이라며“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번 투어를 통해 더욱 더 즐거운 여행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