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2019 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대상 수상
상태바
켄싱턴호텔, ‘2019 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대상 수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기념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0월 17일(목)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0월 17일(목)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 중앙 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및 수상하는 행사다.

평가는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소비자 만족도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브랜드 충성도 등의 부문에서 각 지표를 합산해 이뤄진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 상품을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단,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10월 31일(목)까지). 해당 지점은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싱턴리조트 9개지점(설악비치, 청평, 충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서귀포, 제주한림, 제주중문),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이다.

켄싱턴호텔 4개 지점의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또는 디너 2인, △달콤한 스낵류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 1개 이용 혜택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실내 수영장&사우나, △시그니처 런치 메뉴 2인, △생맥주 2잔, △미니 치즈 플래터,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일~목) 13만2,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6만2,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부문 수상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해 제 26회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2019 대한민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해 제 26회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에서 ‘2019 대한민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South Korea's Leading Business Hotel 2019)’ 부문을 수상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해가 해당 부문 4번째 수상이다.

이 뿐만 아니라 인터컨티넨탈 호텔&리조트(InterContinental Hotels & Resorts)는 아시아 지역에서만 ‘최고의 리딩 호텔 브랜드(Asia's Leading Hotel Brand 2019)’, ‘최고의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Asia's Leading Luxury Business Hotel Brand 2019)’,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Asia's Leading Business Hotel Brand 2019)’ 등 명실상부 최고의 호텔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루프탑에서 글램핑 즐기는 '감성 캠핑'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트렌드와 시즌에 걸맞은 이색적인 콘셉트로 도심의 루프탑에서 프라이빗한 글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깊어가는 가을 신라스테이는 트렌드와 시즌에 걸맞은 이색적인 콘셉트로 도심의 루프탑에서 프라이빗한 글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편리하고 프라이빗하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최고층인 21층 루프탑에 캠핑존을 꾸몄다.

캠핑존인 21층 루프탑에 바라보는 도심의 야경과 깊어가는 노을을 보며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글랭핑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장비의 세심한 부분까지도 신경 썼다.

가족과 연인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크기의 △지프 3~4인용 텐트와, △캠핑 테이블을 비롯 편안히 기대어 쉴 수 있는 △플랫 체어도 비치했다.

또한 쌀쌀한 가을날씨를 대비해 △담요, △쿠션을 비롯 간단한 음료를 보관 할 수 있는 아이스 쿨러 등 글램핑을 위한 필수 장비들을 갖췄다. 여기에 △캠핑 랜턴 등 조명을 더해 감성적인 분위기도 연출해 깊어가는 가을을 맘껏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