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해변 휴양지, 괌으로 떠나는 MICE 여행
상태바
환상적인 해변 휴양지, 괌으로 떠나는 MICE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여행경비로 특별한 장소에서 평생 잊지 못할 모험과 재미 경험할 수 있어
인센티브 단체여행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괌을 주목해보자. 괌의 완벽한 MICE 시설은 콘퍼런스, 전시, 세미나, 기업의 포상 휴가, 견학 등 어떤 단체여행이라도 수용할 수 있다. 사진/ 괌 정부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인센티브 단체여행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괌을 주목해보자. 괌의 완벽한 MICE 시설은 콘퍼런스, 전시, 세미나, 기업의 포상 휴가, 견학 등 어떤 단체여행이라도 수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해변 휴양지로 유명한 괌은 친절한 사람들, 풍부한 문화, 해륙을 넘나드는 유적지, 관광, 쇼핑, 액티비티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하며 합리적인 여행경비로 특별한 장소에서 평생 잊지 못할 모험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괌은 오랜 시간 동안 열대지역의 해변 휴양지로 사랑받아 왔다. 실내 및 실외 대규모 연회실은 물론, 소규모 회의공간까지 갖춘 다양한 호텔 시설을 갖추고 있다. 몇몇 호텔에는 단체 여행객만을 위한 지정 입구와 카운터가 마련되어 있고, 다양한 파티와 행사 기획, 팀워크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도 한다. 세계적인 해변 휴양지에서 여유롭게 열대 분위기를 즐기며, 특별하고 가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자.

괌에서 MICE로 즐길 수 있는 것들로 품격 있는 회의 시설을 손곱는다. 호텔의 대다수가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투몬 지역 중심부에 있다. 사진/ 괌 정부 관광청

MICE 여행지로 괌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괌이 콘퍼런스 개최나 기업의 포상 여행지로 최적의 장소이기 때문이다. 이렇듯 지난 수년 동안 많은 사람이 단체 여행지로 괌을 선택하는 인기 여행지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첫째,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일정의 괌은 많은 나라와 인접한 곳으로 그 중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과 아주 가깝다. 따라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으며, 짧은 여행에도 일정을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다. ‘가격 대비 훌륭한 여행’이 단체 여행 시 괌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다.

둘째.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로 괌을 찾는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곳에서 고객들은 다양한 호텔 연회를 개최할 수 있고, 괌의 독특한 공공시설, 팀워크 프로그램과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MICE 여행지로 괌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로 괌을 찾는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다. 사진/ 괌 정부 관광청

셋째, 수많은 기업이 단체 여행지로 괌을 선택하는 이유 중  풍부한 단체 여행 경험을 들 수 있다.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행사와 회의 진행을 일을 돕고 있으며, 최근 괌은 PATA(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를 비롯한 국제회의를 유치하는 등 MICE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밖에 괌에서 MICE로 즐길 수 있는 것들로 품격 있는 회의 시설을 손곱는다. 호텔의 대다수가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투몬 지역 중심부에 있다. 투몬 근처에는 쇼핑 명소와 레스토랑, 오락 시설이 밀집해 있다.  있다. 여타 해변 휴양지와는 다르게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이 모든 시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괌에 있는 호텔 대부분이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과 현대적인 시설 및 와이파이를 갖추고 있는 등 잘 갖춰진 회의 공간에서 숙련된 스태프들이 회의나 행사 진행을 효율적으로 돕는 등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괌의 비치 리조트, 호텔, 여행사는 모두 해양 액티비티와 같은 다양한 팀워크 프로그램을 기획한 경험이 많아서 탁 트인 바닷가에서 특별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사진/ 괌 정부 관광청

최고의 국제회의 및 박람회 장소로 부상하고 있는 괌은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과 접근성이 높아 행사 참석자들이 서로 다른 지역에 있더라도 괌에 쉽게 모일 수 있다. 특히, 한국, 타이완, 홍콩, 필리핀, 일본 등지에서 괌과 연결되는 항공편이 많기 때문에 국제회의나 박람회를 열기에 아주 편리하다.

최근 몇 년간 기업 여행객들에게 팀워크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팀워크 프로그램은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더욱더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협업의 가치를 깨닫게 해준다. 괌의 비치 리조트, 호텔, 여행사는 모두 해양 액티비티와 같은 다양한 팀워크 프로그램을 기획한 경험이 많아서 탁 트인 바닷가에서 특별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